파라다이스시티,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 2글라스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La Scala・사진)'가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가 주최하는 '2024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2글라스를 획득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와인 분야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이번 어워드 수상을 통해 고품격 미식 서비스를 인정받았다"면서 "앞으로도 수준 높은 미식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와인 360여 종・다이닝 인정…9월 프로모션도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La Scala・사진)’가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가 주최하는 ‘2024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2글라스를 획득했다.
와인 스펙테이터는 매년 전 세계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와인의 종류, 수량, 와인과 제공하는 요리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상을 수여한다. 등급에 따라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그랜드 어워드’로 나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는 2글라스에 해당하는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를 받았다.
‘라 스칼라’는 이탈리아 현지 본연의 맛을 구현한 요리와 다채로운 와인을 선보이는 다이닝 공간이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360여 종을 갖추고 있다. 이탈리아 요리의 대가 체카토 총괄 셰프가 현지에서 수급한 재료로 만든 정통 이태리 요리도 맛볼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라 스칼라’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022년과 2023년 와인 스펙테이터 선정 ‘세계 100대 와인’ 1위에 등극했던 와인 2종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와인 분야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이번 어워드 수상을 통해 고품격 미식 서비스를 인정받았다”면서 “앞으로도 수준 높은 미식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억 사기당했다" 35억 대박친 유명 야구선수의 고백
- 장원삼 전 프로야구 투수 부산서 음주운전 접촉사고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비겁핑" 유명 평론가, 역대급 흥행에 몸 사린 이유는?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
- “재택근무하면 절대 못 이겨” 뼈 때린 이 말…모두 ‘뜨끔’ 했다
- “식상하다” “한물갔다” 초유의 이탈행렬 ‘400만명’…그래도 믿는 구석 있다?
- “아이유인 줄 알았다” 연예인들 분노하더니…결국 ‘철퇴’ 된다
- 김민희, 최우수연기상 받고 홍상수 어깨에 얼굴 ‘살포시’…“당신 영화를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4주 연속 차트인…군백기에도 승승장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