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증권, 글로벌 바로매매 이벤트…97% 환전우대 쿠폰 지급 [투자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M증권(옛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디지털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바로매매(통합증거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바로매매 서비스를 신청하고 미국 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 97% 환전 우대 쿠폰을 지급한다.
글로벌 바로매매는 주식 매매에 필요한 증거금으로 원화와 달러를 통합해 사용하는 서비스다.
국내외 주식 매도 시 결제와 상관없이 매도 대금으로 다른 국가의 주식을 바로 매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iM증권(옛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디지털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바로매매(통합증거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바로매매 서비스를 신청하고 미국 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 97% 환전 우대 쿠폰을 지급한다. iM증권 스마트지점 또는 시중 은행 연계 계좌로 iM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 대상이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쿠폰은 지급 요건을 충족하는 다음 영업일 오전에 지급된다. 다음달 30일까지 MTS와 HTS를 통해 등록하면 등록일로부터 2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바로매매는 주식 매매에 필요한 증거금으로 원화와 달러를 통합해 사용하는 서비스다. 국내외 주식 매도 시 결제와 상관없이 매도 대금으로 다른 국가의 주식을 바로 매매할 수 있다. 미국 주식을 정규시장에서 매도하는 경우 대금을 다음날 주식 매매에 사용할 수 있고, 국내 주식을 매도하는 경우는 대금을 미국 주식의 정규시장 매매에 활용할 수 있다.
dingd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억 사기당했다" 35억 대박친 유명 야구선수의 고백
- 장원삼 전 프로야구 투수 부산서 음주운전 접촉사고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비겁핑" 유명 평론가, 역대급 흥행에 몸 사린 이유는?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
- “재택근무하면 절대 못 이겨” 뼈 때린 이 말…모두 ‘뜨끔’ 했다
- “식상하다” “한물갔다” 초유의 이탈행렬 ‘400만명’…그래도 믿는 구석 있다?
- “아이유인 줄 알았다” 연예인들 분노하더니…결국 ‘철퇴’ 된다
- 김민희, 최우수연기상 받고 홍상수 어깨에 얼굴 ‘살포시’…“당신 영화를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4주 연속 차트인…군백기에도 승승장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