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주식의 포괄적 교환 절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시스메디칼(287410)은 "최대 주주와 당사는 관계 법령에 따라 가능한 신속하게 당사의 상장폐지 및 완전자회사화를 위한 조치로서 주식의 포괄적 교환 절차를 취하기로 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이와 관련해 제이시스메디칼의 최대 주주는 앞서 공개매수 가격과 같은 주당 1만 3000원에 최대주주가 보유하고 있지 않고 매수하지 않은 보통주 전량(19일 기준 664만 2159주)을 매수하는 주문을 NH투자증권을 통해 제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제이시스메디칼(287410)은 “최대 주주와 당사는 관계 법령에 따라 가능한 신속하게 당사의 상장폐지 및 완전자회사화를 위한 조치로서 주식의 포괄적 교환 절차를 취하기로 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이와 관련해 제이시스메디칼의 최대 주주는 앞서 공개매수 가격과 같은 주당 1만 3000원에 최대주주가 보유하고 있지 않고 매수하지 않은 보통주 전량(19일 기준 664만 2159주)을 매수하는 주문을 NH투자증권을 통해 제출할 예정이다. 매수 기간은 2024년 8월 22일(결제일)까지다.
제이시스메디칼는 측은 “최대 주주가 매수호가를 보통주 1만 3000원으로 제출하더라도 한국거래소가 채택하고 있는 경쟁매매 체결방식에 따라 거래가가 결정되므로 반드시 보통주 1만 3000원에 매매 거래가 체결되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수익률 11%라는데, 내 건 왜"…디폴트옵션 '뻥튀기' 논란
- 성심당 신메뉴 뭐길래?…"새벽 5시부터 줄 섰다" 오픈런 행렬
- 9호 태풍 '종다리' 발생…한반도에 영향 끼칠까
- "순찰차 뒷좌석 들어갔다가"...숨진 40대 여성, CCTV 보니
- "이런다고 독도가 일본 땅?"...日 극우, '한국 홍보 전문가' 사칭
- "한국 드라마 속 초록병 정체가?"…세계로 퍼지는 소주 앓이
- [단독]탈원전때 1300명 이탈…원전르네상스, 인력난에 발목
- "동생 물에 담갔다"…한강수영장서 초등생 학대 신고
- 초심 돌아간 설민석 "대학원 재입학…'역사 스토리텔러' 책임 다할 것"
- 270야드 '펑펑' 날아가는 윤이나의 장타 비결.."배에 힘을 줘라"[골프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