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3주간 도시락·김밥 ‘아침밥 타임 세일’…쌀 소비 촉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GS25는 3주간 오전 6~9시 도시락과 김밥, 주먹밥을 할인하는 '아침밥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GS25는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3주간 오전 6시부터 9시 사이에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도시락 1000원, 김밥 및 주먹밥은 5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도시락, 김밥, 주먹밥 7종씩 총 21종이다.
할인 적용 시 최저가 기준으로 도시락은 4000원, 김밥은 2000원, 주먹밥은 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편의점 GS25는 3주간 오전 6~9시 도시락과 김밥, 주먹밥을 할인하는 ‘아침밥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S리테일과 농림축산식품부, 농협경제지주가 지난해 체결한 쌀 소비 촉진 등 업무협약에 따라 마련됐다.
GS25는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3주간 오전 6시부터 9시 사이에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도시락 1000원, 김밥 및 주먹밥은 5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도시락, 김밥, 주먹밥 7종씩 총 21종이다. 할인 적용 시 최저가 기준으로 도시락은 4000원, 김밥은 2000원, 주먹밥은 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매장 내 계산기(POS) 화면을 통해 이번 행사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우리동네GS앱 배너와 SNS 계정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홍보 활동을 벌인다.
GS25는 쌀 소비 촉진 및 우리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한편 편의점 업계의 식(食)문화 플랫폼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비겁핑" 유명 평론가, 역대급 흥행에 몸 사린 이유는?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
- “재택근무하면 절대 못 이겨” 뼈 때린 이 말…모두 ‘뜨끔’ 했다
- “식상하다” “한물갔다” 초유의 이탈행렬 ‘400만명’…그래도 믿는 구석 있다?
- “아이유인 줄 알았다” 연예인들 분노하더니…결국 ‘철퇴’ 된다
- 김민희, 최우수연기상 받고 홍상수 어깨에 얼굴 ‘살포시’…“당신 영화를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4주 연속 차트인…군백기에도 승승장구
- 장원삼 전 프로야구 투수 부산서 음주운전 접촉사고
- 폭염보다 뜨거운 인기…프로야구 LG, 올 시즌 17번째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