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안예은, ‘심야괴담회’ 주제가 헌정 “팬심으로 무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야괴담회' 주제가를 만든 주인공 안예은이 등판했다.
8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4에서 스페셜 괴스트로 안예은이 등장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지난해 시즌 3까지 방송되면서 마니아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는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야괴담회’ 주제가를 만든 주인공 안예은이 등판했다.
8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4에서 스페셜 괴스트로 안예은이 등장했다.
김구라와 김숙은 “요즘 ‘심야괴담회’ 주제가가 인기다”라며 자랑했다. “오늘 노래를 만든 분을 모셨다”라며 두 사람은 스페셜 괴스트를 소개했다. 바로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었다.
김숙은 “주제가를 우리가 부탁한 게 아니다. 직접 만들어서 무료로 제공해주셨다”라고 말했다. 안예은은 “‘심야괴담회’ 팬이다”라며 호러송을 만든 계기를 얘기했다.
안예은은 “노래 가사가 ‘야 누가 우리 얘기하나봐’다”라고 말했다. 김숙은 “귀신 입장이구나. ‘전지적귀신시점’이다”라며 놀랐다.
안예은은 “내 몸에 겁쟁이 영혼이 갇혀있다”라고 애기했다. 김구라는 “겁이 많단 얘기군”이라고 하자 안예은은 “‘심야괴담회’도 무서워서 낮에 본다”라고 해 큰 웃음을 전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지난해 시즌 3까지 방송되면서 마니아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이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야괴담회’ 시즌 4에는 시즌 1부터 활약해온 김구라, 김숙과 함께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SNL코리아로 이름을 알린 배우 지예은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는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심괴 찐팬' 안예은, 팥·소금 들고 스튜디오에 나타난 사연은?
- ‘심야괴담회’ 김숙의 ‘창문없는 집’ “부모님이 올린 제사상에 내 얼굴이”
- ‘심야괴담회’ 김주령, ‘완불’ 앞두고 좌절 “한 분 누구시니!”
- ‘심야괴담회’ 김주령, ‘쫄보’ 고백 “겁많아서 밤 약속도 삼가”
- '심야괴담회' 김주령 "밤에 귀신 만날까 무서워 약속 안 잡아"
- '늘봄가든'의 공포퀸 김주령 '심야괴담회' 출연으로 시청자 공포 노린다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