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윤일고 4총사가 전하는 찬란하고도 불안한 청춘의 잔상

김원겸 기자 2024. 8. 18. 22: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가족'이 2년 만에 돌아온 KBS2 수목드라마의 포문을 야심 차게 열었다.

지난 14일 방송을 시작한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전교 1등 모범생 최선희(박주현)가 살인사건에 연루되면서 그려지는 다이내믹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2020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평점 9.97점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3회는 오는 2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지난 14일 방송을 시작한 '완벽한 가족'이 파격적인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완벽한 가족’이 2년 만에 돌아온 KBS2 수목드라마의 포문을 야심 차게 열었다.

지난 14일 방송을 시작한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전교 1등 모범생 최선희(박주현)가 살인사건에 연루되면서 그려지는 다이내믹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첫 방송부터 파격적인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윤일고 4총사 박경호(김영대)와 최선희, 이수연(최예빈), 지현우(이시우)의 관계성을 되짚어봤다.

#김영대·박주현·최예빈·이시우의 훈훈한 케미…BUT 불안한 청춘의 잔상

극 중 경호는 짝사랑하는 선희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티격태격하는 현우와는 브로맨스 케미로 풋풋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자극했다. 경호는 또한 전학 온 수연과는 크게 다투면서도 수연이 불량 학생들에게 구타를 당하고 있을 때 도와주며 애증의 관계로 남았다. 이런 경호와 선희, 수연, 현우의 찐친 케미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시청자들은 “경호, 선희 케미 미쳤다”, “경호, 현우 둘 대화 유치하고 귀여워”, “학생 네 명 어떤 조합으로 봐도 다 어울려”, “수연이 미우면서도 불쌍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고, 또 어떤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할지 기대케 했다.

# 김영대의 죽음, 그리고 박주현·최예빈의 숨 막히는 심리전

평범한 날들을 보내던 중 이들을 불안에 떨게 할 살인사건이 발생하면서 인생 격변의 기로에 서게 됐다. 경호는 수연에 의해 죽음을 맞게 되고, 그럼에도 선희는 자신이 죽였다며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했다. 과연 경호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은 무엇일지 향후 선희와 수연은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궁금해진다. 또한 이 상황들을 옆에서 지켜보는 현우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처럼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시청자들은 “스토리 완전 충격적이다”, “극적인 장면들이 많아서 더 재밌네요”, “그래서 경호는 누가 죽인 거야?”, “사건 어떻게 흘러갈지 감이 안 잡힌다”, “반전, 미스터리, 스릴러 다 있네”, “연기 다들 잘한다. 몰입 너무 잘 된다”라며 뜨겁게 호응했다.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완벽한 가족’은 초반부터 브레이크 없는 반전 넘치는 전개를 펼쳐 보였다. 향후 드러날 경호의 죽음과 관련된 이야기뿐만 아니라 이로 인해 선희, 수연, 현우가 복잡하게 얽힌다고 해 윤일고 4인방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2020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평점 9.97점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3회는 오는 2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