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 음주사고' 장원삼, 당일 음주 아닌 숙취운전이었다.. "'최강야구' 자진하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선수 장원삼이 음주사고로 적발된데 대해 사과하며 '최강야구' 자진하차의 뜻을 전했다.
18일 장원삼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안 좋은 소식으로 긴 글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보도된 내용으로 음주운전 접촉사고를 낸 게 맞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진심으로 실망시켜드려 죄송하다"면서 장문의 사과문을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전 야구선수 장원삼이 음주사고로 적발된데 대해 사과하며 '최강야구' 자진하차의 뜻을 전했다.
18일 장원삼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안 좋은 소식으로 긴 글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보도된 내용으로 음주운전 접촉사고를 낸 게 맞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진심으로 실망시켜드려 죄송하다"면서 장문의 사과문을 게시했다.
그는 "나로 인해 어제 사고를 당하신 분과 가족, 지인, 팬 분들, 그리고 현재 출연중인 방송관계자, 감독님. 선수 분들, 협찬사와 광고주 모두에게 나의 잘못으로 피해와 심려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 빠른 사과의 글을 올리려 했지만 평생 운동만 한 나는 방법을 몰랐고 사실 겁도 많이 났다. '죄송하다' 한 마디로 모든 걸 수습하려는 것조차 무책임으로 보여 바로 사과드리지 못한 점도 죄송하다"라며 거듭 고개를 숙였다.
이어 "지난 16일 사고 전날, 지인들과 모임 후 창원에서 늦은 술자리를 시작했다. 술자리라 늘 그렇듯 차는 가져가지 않았고 택시를 타고 집에 도착한 시간은 3시 37분이었다. 사고 당일엔 부산에 미팅이 있어 차를 갖고 나왔다 접촉사고를 내게 됐다. 사고 당일 술을 마시고 음주를 한 건 아니었지만 스스로 숙취가 남았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했는데 당일이 아닌 전날 마신 술이고 수면도 충분히 했으니 괜찮을 거란 안일한 생각으로 운전대를 잡았다"라며 숙취운전을 고백했다.
아울러 "선수 시절부터 현재까지 현대, 히어로즈, 삼성, 엘지, 롯데, 지금의 '최강야구'까지 너무나 많은 분들 덕분에 장원삼이 있었고 힘든 시기도 이겨낼 수 있었다. 그런 내가 나의 잘못으로 모두에게 실망감을 드린 점 너무 죄송스럽고 스스로에게도 실망스럽다. 은퇴 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 '최강야구' 모든 구성원과 팬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했다.
현재 고정 출연 중인 JTBC '최강야구'의 자진하차를 결심했다는 그는 "자진하차로 책임을 지는 게 맞고, 나의 잘못으로 자진하차하겠다는 통보는 잘못된 것 같아 직접 (제작진을) 찾아 뵙고 상황 설명 후 응당한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다. 선수로서가 아닌 장원삼으로서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고 그래서 더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장원삼은 "차후 경찰조사가 있을 거라고 한다. 한치의 거짓 없이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겠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적으며 사과문을 마쳤다.
앞서 장원삼은 지난 17일 부산 수영구 광안동의 한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 사고를 냈다. 당시 장원중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장원삼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 파탄' 박수홍, 힘들어 30kg 빠져...충격 근황
- '20억 사기' 당한 최준석, 결국 집마저...안타까운 상황
- 이수지, 전재산 사기 당했다...충격 근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무거운 입장 전했다
- 엄마에 양쪽 뺨 맞은 손담비, 진짜 폭발했다...
- 한국으로 이사 오고 싶다는 할리우드 스타
- 양육비 안주고 연락두절하더니...DJ DOC 정재용, 큰일 났다
- 男女 아이돌 열애설 터지자...팬들, 걸그룹 멤버 공격 '충격'
- 민희진, 방시혁 아닌 '어도어 전 직원'과도 공개 싸움...충격입니다
- “둘이 형제였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연예인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