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동생 한수아 지키고 교통사고 당했다... 임수향 패닉('미녀와 순정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현우가 한수아를 대신해 교통사고를 당했다.
18일 KBS 2TV '미녀와 순정남'에선 도라(임수향 분) 앞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필승(지현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극 말미엔 도라 앞에서 마리를 대신해 교통사고를 당하는 필승의 모습이 그려지며 파란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지현우가 한수아를 대신해 교통사고를 당했다.
18일 KBS 2TV ‘미녀와 순정남’에선 도라(임수향 분) 앞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필승(지현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택(박상원 분)이 필승을 양자로 들이겠다고 선언한 가운데 분노한 진단(고윤 분)은 만취 상태로 “나도 우리 아버지 아들이야. 네가 뭐가 그렇게 잘났다고 나를 무시해? 우리 엄마가 첩이라서 그래? 같은 공 씨인 나를 두고 고필승을 양자로 삼겠다고? 난 형 동생이야. 피를 나눈 동생이라고”라며 진택에 주정을 부렸다.
진단은 또 “형, 나 어릴 때부터 따뜻한 눈빛 한 번 준 적 있어? 형 이러는 거 아니야”라고 토해내곤 애교(김혜선 분)를 향해 “엄마는 왜 우리 아버지 첩이야? 그냥 아무것도 없는 남자 만나서 나 낳지. 나 없는 집에서 살아도 이것보단 외롭지 않게 살 수 있었어”라고 퍼부었다.
진단이 간과한 건 그가 공 씨 집안 핏줄이 아닌 상구(엄효섭 분)의 아들이라는 것. 이런 상황에도 애교는 상구를 앞에 두고 “이게 다 공마리 때문이야. 공마리 덜 떨어진 거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데 누가 봐도 후계자는 진단이잖아. 그런데 공진택 딸이라는 이유로 우리 진단이 앞 딱 가로막고 우리 진단이 구박 덩어리로 만들고”라며 마리를 향한 원망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첩의 자식이란 이유로 인정도 못 받고. 나 우리 진단이 가여워서 못 보겠어. 가슴이 미어져”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상구는 “그 딸만 아니면 그 집안 공 씨는 진단이 하나뿐인데”라며 깨달음을 얻은 듯 마리에 대한 납치를 계획했다.
극 말미엔 도라 앞에서 마리를 대신해 교통사고를 당하는 필승의 모습이 그려지며 파란을 예고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미녀와 순정남’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 측 "허위비방 악플러 검찰 기소, 마녀사냥=불법행위"[전문]
- 손담비, 母 잔소리에 폭발 "결혼하면 잔소리 안 한다더니 이젠 임신" (아빠나)
- 데이지 에드가 존스 "한국으로 이사 오고파...떡볶이+회오리 감자에 푹" ('문특')
- 정재용, 2년만 전부인 재회 "딸이 찾기 전엔 안 봤으면 한다고" (꽃중년) [종합]
- 베이비복스 "안티들이 차량 포위하고 와이퍼 꺾어.. 팬사인회도 취소"('돌싱포맨')[종합]
- 민희진, 침묵 깼다.. "성희롱 의혹 간부와 오래 안 사이 아냐, 편향되게 지지할 이유 없어"[종합]
- 멜로망스 김민석 "동생 김우석, 진짜 잘생겼다…형제인 게 축복" (채배불) [종합]
- "회사 지각하면 징역 1년" 소련식 마구잡이 처벌에 패널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한혜진 "비키니 입으려 브라질리언 왁싱"…이시언 "박나래 온다" 경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