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마인' 배우 최수임, 2년 열애 끝 오늘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써니'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에 출연한 배우 최수임이 오늘(18일) 결혼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낭만에 따르면, 최수임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무용과 출신인 최수임은 영화 '써니'에서 일진 여고생 역을 맡아 데뷔했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에덴의 남쪽' '괴담만찬'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써니'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에 출연한 배우 최수임이 오늘(18일) 결혼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낭만에 따르면, 최수임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은 양가 가족과 친척, 가까운 지인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과 믿음을 쌓아오다 2년 간의 열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라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최수임 역시 지난 7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를 올린 후 "늘 더 나은 곳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을 만나, 제가 8월의 신부가 되어요. 그간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무용과 출신인 최수임은 영화 '써니'에서 일진 여고생 역을 맡아 데뷔했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에덴의 남쪽' '괴담만찬' 등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황금무지개'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해치' '마인' '그린마더스 클럽' '트롤리'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영화 '인터뷰'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 "어쩌면 상상보다 높은 위치로 가지 않을까요"[EN:터뷰]
- 한일 듀오 아틀란티스 키츠네 "다른 세계 열고 싶은 포부"[EN:터뷰]
- NCT 재현의 로맨틱 알앤비…솔로 데뷔곡 '스모크' 작사 참여
- '깨어난' 루네이트, 무대는 꿈꾸듯이…'윕'으로 컴백[현장EN:]
- 82메이저, 18일 무신사 개러지 단독 콘서트…전석 매진
- 세븐틴 정한-준, 입대 및 中 활동으로 하반기 활동 불참
- 페노메코, '올가닉 투'로 22일 컴백…1년 2개월만
- 윤하, 9월 1일 정규 7집 컴백 "여정은 시작됐고, 멈출 수 없다"
- 박재철,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고보결 매니저 역 캐스팅
- '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스타일리시한 컴백 콘셉트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