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1 현장] 수원 삼성-전남 'K리그2 빅 매치' 스타팅 발표… '발디비아 벤치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2 최고 선수 중 한 명인 발디비아가 벤치에서 게임을 시작한다.
18일 오후 7시 용인 미르 스타디움에서 하나은행 K리그2(2부리그) 2024 27라운드 수원 삼성-전남 드래곤즈(전남)전이 벌어진다.
수원 삼성과 전남은 킥오프 한 시간 전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게임을 앞둔 현재 홈팀 수원 삼성의 순위는 승점 37점으로 5위, 원정팀 전남의 순위는 승점 42점으로 2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용인)
K리그2 최고 선수 중 한 명인 발디비아가 벤치에서 게임을 시작한다.
18일 오후 7시 용인 미르 스타디움에서 하나은행 K리그2(2부리그) 2024 27라운드 수원 삼성-전남 드래곤즈(전남)전이 벌어진다. 수원 삼성과 전남은 킥오프 한 시간 전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수원 삼성은 박지민/이기제-장석환-한호강-이시영/이재욱-홍원진/마일랏-김보경-김지호/뮬리치로 라인업을 꾸렸다. 지난 게임에서 골맛을 봤던 김지호와 뮬리치가 모두 나선다. 대기 명단엔 조성훈‧조윤성‧김상준‧이종성‧배서준‧박승수‧이규동이 대기했다.
수원 삼성에 맞서는 전남은 류원우/김예성-김동욱-알리쿨로프-윤재석/최원철/플라카-이석현-조지훈-노건우/하남이 스타팅에 들었다. 대기명단엔 조성빈‧홍석현‧김종필‧김용환‧임찬울‧발디비아‧브루노가 위치했다. 에이스 발디비아가 선발에서 빠진 게 특이점이다.
게임을 앞둔 현재 홈팀 수원 삼성의 순위는 승점 37점으로 5위, 원정팀 전남의 순위는 승점 42점으로 2위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수원 삼성, 전남 드래곤즈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