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임진각 평화누리서 ‘DMZ 평화콘서트’…19일 입장권 배부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달 7일 경기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송가인·정동원 등이 출연하는 'DMZ 평화콘서트'가 열린다.
DMZ 평화콘서트는 '열린 DMZ, 더 큰 평화'를 주제로 DMZ의 생태·평화·역사적 가치를 알리는 'DMZ 오픈 페스티벌'의 하나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자녀와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트로트 장르를 포함시켜 다양한 세대의 관객들에게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주=박성훈 기자
다음달 7일 경기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송가인·정동원 등이 출연하는 ‘DMZ 평화콘서트’가 열린다. 공연을 주관하는 경기관광공사는 19일 오후 2시부터 입장권 예매 창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DMZ 평화콘서트는 ‘열린 DMZ, 더 큰 평화’를 주제로 DMZ의 생태·평화·역사적 가치를 알리는 ‘DMZ 오픈 페스티벌’의 하나로 진행된다. ‘DMZ OPEN 페스티벌’은 평화의 상징적 공간인 DMZ의 역사적 가치와 평화의 메세지를 널리 알리고,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평화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자녀와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트로트 장르를 포함시켜 다양한 세대의 관객들에게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송가인, 신성, 정동원, 나영, 설화를 포함한 총 5팀의 가수가 참여할 예정이며, 이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인 송가인은 풍부한 감성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모습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로 주목받고 있는 신성은 강력한 발성과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다.
정동원은 탁월한 노래 실력과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의 순수한 에너지는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감성적인 발라드와 댄스 음악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나영, 독특한 음색과 매력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아티스트 설화가 이어 출연해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삽으로 싸우라는 거냐”...러시아 징집병 가족들, 푸틴에 ‘분노’
- “사진 보자마자 빵터졌다”…조민 결혼식 사진 공개에 지지자들 ‘와글’
- “해리스, 트럼프 제치고 대선 승리 가능성”
- 우크라이나 군사 원조 중단한다는 이 나라…이유 들어보니
- ‘김연아 라이벌’ 日 피겨 스타, 16살 제자와 부적절 관계 논란
- 블랙핑크 리사, 재벌 2세와 하와이 데이트 포착
- 노산 최지우, 시험관 실패 고백 “이불로 무장” 왜?
- 정유라 “월세 못내고 단전”… 생활고에 후원 호소
- DJ사저는 매각됐는데…이재명 “나의 ‘먹사니즘’ 뿌리는 DJ 정신”
- 연천서 발굴한 美 6·25 참전용사 유품, 팔찌형 인식표 미국 유가족에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