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엑스(NTX) 로현, 권현빈 주연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OST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티엑스(NTX)의 멤버 로현이 OST에 참여했다.
엔티엑스 로현은 최근 미주지역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OST 수록곡 '사랑이라 말해요'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았다.
브라질 투어 공연 중인 엔티엑스 로현은 현지에서 '사랑의 안단테' 첫 방송을 시청한 뒤 "뜻깊고 의미있는 드라마에 OST로 참여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티엑스(NTX)의 멤버 로현이 OST에 참여했다.
엔티엑스 로현은 최근 미주지역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OST 수록곡 ‘사랑이라 말해요’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았다.
‘사랑의 안단테’는 남남북녀의 애틋한 만남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배우 권현빈과 송지우가 각각 임주형과 하나경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로현은 극중 주인공인 주형과 나경의 마음을 담아낸 가사들로 극적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브라질 투어 공연 중인 엔티엑스 로현은 현지에서 ‘사랑의 안단테’ 첫 방송을 시청한 뒤 “뜻깊고 의미있는 드라마에 OST로 참여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엔티엑스는 K팝 아이돌로서는 최초로 브라질 동북부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았다. 특히 지난 6일과 7일에는 국내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는 브라질 피라시카바시에서 진행된 공연에도 참여해 소년, 소녀 가장 및 다운증후군 후원 단체 등 6개 단체 수익금 기부에 동참하는 등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한편 엔티엑스는 브라질 현지 팬들과의 팬미팅 및 챌린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화한 뒤 미국으로 넘어가 투어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리원, 'illang(Firework)'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컴백 임박'
- 싱어송라이터 김뮤지엄, '나쁜 기억 지우개' OST 발매
- 이것이 '고혹美'…루셈블, 'TTYL' 새 콘셉트 '시선 집중'
- [ET현장] '24년째 흠뻑 젖은 여름 스웨그' 싸이 흠뻑쇼 2024 인천(종합)
- 故 신해철, '싸이흠뻑쇼 2024'서 깜짝 등장…워터스크린 속 영상 감동
- 방통위에 쏟아진 해법 “발전적 해체까지 고려를”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과제]〈1〉카르텔 논란 딛고 미래성장동력 전략 제시해야
- 尹, 25만원지원법·노란봉투법 거부권 행사… “대통령 의무이자 책임”
- 홈쇼핑, 상반기 호실적에도 '쓴웃음'…송출수수료 걱정에 '한숨'
- 고치고 또 고친다…핀테크, 앱 개편으로 사용성·만족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