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동반 화보 촬영 나선 장광 父子! 백허그 요청에 "그런 거 하는 사람 없어" 난색 (아빠하고 나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광 부자가 커플 화보 촬영에 도전하면서 예상치 못한 돌발 미션에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화보 촬영 도중 "형, 동생처럼 어깨동무를 하거나 백허그를 해달라"는 요청이 나오자, 장광은 은근히 기대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아들 장영은 "부자지간에 그런 행동은 하지 않는다"며 난색을 표한다.
장광 부자의 화보 도전기와 손담비 가족의 특별한 스케이트장 데이트는 21일 오후 10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장광 부자가 커플 화보 촬영에 도전하면서 예상치 못한 돌발 미션에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한, 손담비의 남편 이규혁이 장모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며 훈훈한 가족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21일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유명 잡지사의 화보 모델로 변신한 장광 부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장광은 카메라 앞에서 여유로운 표정과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면모를 뽐낸다. 아들 장영도 남다른 수트핏과 훈훈한 외모로 톱 배우 못지않은 포스를 드러내며 아버지의 자랑거리가 된다.
하지만 이들 부자에게 예상치 못한 돌발 미션이 주어지며 긴장감이 흐른다. 화보 촬영 도중 "형, 동생처럼 어깨동무를 하거나 백허그를 해달라"는 요청이 나오자, 장광은 은근히 기대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아들 장영은 "부자지간에 그런 행동은 하지 않는다"며 난색을 표한다. 과연 이들이 첫 동반 화보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손담비 가족의 스케이트장 데이트에서는 남편 이규혁이 장모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규혁은 스케이트장은 처음인 장모를 위해 '썰매꾼' 역할을 자처하며 사위로서의 사랑과 배려를 보여준다. 이에 손담비의 엄마는 "더 바랄 게 없다"며 큰 행복감을 드러낸다.
남편의 따뜻한 배려를 지켜보던 손담비는 자신의 복잡한 심경을 털어놓는다. 그녀는 "난 진짜 엄마에게 스스럼없이 대하는 게 어렵다. 남편이 없었다면 힘들었을 것 같다"고 고백하자, 이규혁은 "부모님과 함께 할 시간이 많지 않다. 행복한 기억을 많이 만들어야 한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넨다. 과연 손담비가 엄마와의 관계를 개선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광 부자의 화보 도전기와 손담비 가족의 특별한 스케이트장 데이트는 21일 오후 10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를 통해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금희 “결혼 생각 없어..변호사 전남친 사망” (동치미) [종합]
- 백지영, '일주일에 80만 원' 전기세 폭탄에 충격 “에어컨 다 꺼”
- 브라질 항공기 추락 직전, 부기장의 마지막 말 공개
- [SC현장] "다시 부부로 재회"…'완벽한 가족' 김병철♥윤세아, '스캐…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