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장원삼 잘나가는 ‘최강야구’에 찬물, 하차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장원삼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최강야구'에 찬물을 확 끼얹었다.
부산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장원삼은 8월 17일 오후 부산 수영구 광안동 한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후진하다가 추돌 사고를 냈다.
장원삼은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해 삼성, LG, 롯데 투수로 활약하다 2020년 은퇴한 레전드 야구선수다.
갑작스런 논란으로 장원삼이 출연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 비상이 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장원삼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최강야구'에 찬물을 확 끼얹었다.
부산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장원삼은 8월 17일 오후 부산 수영구 광안동 한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후진하다가 추돌 사고를 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음주 측정 결과 운전면허 취소 수준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나와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장원삼은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해 삼성, LG, 롯데 투수로 활약하다 2020년 은퇴한 레전드 야구선수다.
갑작스런 논란으로 장원삼이 출연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 비상이 걸렸다. 당장 8월 19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장원삼의 기출연분 편집과 하차 여부를 논의 중인 상황. 현재로선 프로그램 하차가 불가피해 보인다.
문제는 당장 전파를 탈 방송분이다. 장원삼은 '최강야구'에서 직관 경기의 시작을 열던 ‘슬레이트 요정’으로 활약해온 상황. 8월 19일 방송분에서는 장원삼이 “이제 슬레이트 끝났습니다”며 직관 루틴을 받아들이고는 “제가 한 번 할게요”라며 자신있게 손을 든 서동욱을 향해 “네가 하고 싶다고 하는 게 아니야!”라고 외치는 등 은근히 미련을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었다.
하지만 장원삼의 모습을 '최강야구'에서 볼 수 없을 가능성이 커졌다.
한편 '최강야구'는 화제성 지표라 불리는 2049 시청률이 월요일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 자리를 지키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장원삼의 음주운전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실망감을 안겼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182cm 임영웅, 모델 비율 인증 감탄…“롱다리” 히어로 존재감
- ‘안정환♥’ 이혜원, 우월 DNA 고스란히→명문대 딸 안리원과 활짝
- 함소원·진화 “시댁에 이혼 간청” 때도 법적 남남…오락가락 파경소동 안 끝나[이슈와치]
- ‘손숙 외손녀’ 하예린, ‘브리저튼4’ 여주인공 발탁 [할리우드비하인드]
- 새신부 하니·현아, 양재웅·용준형 리스크有…★결혼 릴레이 속 웃지 못할 사정[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