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경찰서 감사장 받은 팬클럽 '어게인', 자랑스럽고 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AGAIN)이 울산울주경찰서에게 감사장을 받았다.
17일 송가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사장도 받은 어게인 여러분들 자랑스럽고, 뿌듯하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어게인'은 취약계층을 위해 수많은 기부를 이어왔으며, 송가인 역시 많은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처럼 송가인과 '어게인'은 대중과 따듯한 온정을 나누며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AGAIN)이 울산울주경찰서에게 감사장을 받았다.
17일 송가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사장도 받은 어게인 여러분들 자랑스럽고, 뿌듯하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울산울주경찰서는 '어게인'이 경찰발전에 적극 협조한 것은 물론, '24년 해양레포츠 대축전 행사 안전관리'에 기여한 공이 커 감사장을 수여하게 됐다.
평소 '어게인'은 선한 영향력 확산에 앞장서 왔다. '어게인'은 취약계층을 위해 수많은 기부를 이어왔으며, 송가인 역시 많은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처럼 송가인과 '어게인'은 대중과 따듯한 온정을 나누며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선한 영향력의 교과서 같은 행보를 보이고 있는 송가인과 '어게인'이 앞으로는 어떤 활동으로 따듯함을 안길지 관심이 모인다.
iMBC 백아영 | 사진출처 송가인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복면가왕’ 복면 가수, 송가인과의 긴밀한 인연 공개 “송가인에게 꿀팁 전수받아”
- 송가인, 의미심장 한마디 “최고의 복수는 성공”
- '복면가왕' 9주년 특집 두 번째 이야기…윤도현 뒤 이은 스페셜 무대 주인공은?
- 송가인, 서울→수원 콘서트 매진 “‘효 디너쇼’에서 뵐게요”
- 송가인, ‘복면가왕’ 9주년 특집 출동…송가인 마음 사로잡은 복면가수는?
- [포토] 송가인-양지은 빛나는 트롯 여신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