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숙 손녀 배우 하예린, ‘브리저튼’ 시즌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예린이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 시즌4에 출연한다.
17일(한국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등에 따르면 하예린은 '브리저튼' 시즌4에서 남자 주인공 베네딕트 브리저튼의 연인 소피 베켓 역을 맡았다.
한국계 호주 배우인 하예린은 미국 ABC 시리즈 '리프 브레이크'로 데뷔해, 2022년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에서 관 하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한국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등에 따르면 하예린은 ‘브리저튼’ 시즌4에서 남자 주인공 베네딕트 브리저튼의 연인 소피 베켓 역을 맡았다.
‘브리저튼’은 줄리아 퀸의 소설 ‘브리저튼 시리즈’를 각색한 작품으로 19세기 리젠시 시대의 영국 귀족 브리저튼 가문의 8남매 이야기를 다룬다.
화려한 볼거리와 파격적인 연출로 화제를 모으며 첫 시즌부터 인기를 끌고있다.
극중 하예린은 가문의 사생아로 태어나 아버지 집에서 자랐지만, 공개적으로는 딸로 인정받지 못한 인물이다.
한국계 호주 배우인 하예린은 미국 ABC 시리즈 ‘리프 브레이크’로 데뷔해, 2022년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에서 관 하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또 11월 개봉 예정인 ‘듄: 프라퍼시’에도 출연한다.
국내에서는 연극계의 대모로 불리는 배우 손숙의 외손녀로 잘 알려져 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타곤 후이, 화끈한 상탈로 ‘워터밤 남신’ 등극 (ft. 권은비)
- 소유, 비키니도 감당 못한 애플힙…아찔한 볼륨 몸매 [DA★]
- 역도 박혜정, 용상 3차 시기 실수 솔직한 심정 밝혀 (사당귀)
- 안재현 이혼 후 이런 감정 처음? 오열까지…“보톡스보다 20배 효과” (끝사랑)[TV종합]
- 임영웅, 이제는 댄스 히어로…완벽 칼군무+귀염 뽀짝 (뭉찬3)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