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팬사랑 모먼트 빛나…“감동의 순간, 감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윌(K.will)이 아낌없는 팬사랑으로 팬심을 저격하며 '케엠핑'을 성료했다.
케이윌은 지난 17일 3시, 7시 총 2회에 걸쳐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2024 케이윌 팬미팅 '케엠핑'(2024 K.WILL FANMEETING〈케엠핑〉)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케이윌(K.will)이 아낌없는 팬사랑으로 팬심을 저격하며 ‘케엠핑’을 성료했다.
케이윌은 지난 17일 3시, 7시 총 2회에 걸쳐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2024 케이윌 팬미팅 '케엠핑'(2024 K.WILL FANMEETING〈케엠핑〉)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5월 개최된 '형나잇(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이후 1년 3개월 만에 열려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케이윌의 핸드폰에 배경화면, 음악, 사진첩 등 그의 일상, 생각에 대해 더욱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은 물론 최근 SNS 상에서 유행인 '티라미수 케이크', '슈팅스타', '클락션' 챌린지에 도전하며 적극적인 팬서비스 끝판왕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케이윌의 진중함과 재치 있는 면모가 오가는 모습에 팬미팅 내내 유쾌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케이윌은 1회차에서 '나와 달리 (Prod. 뮤지)'를 2회차에서는 '이지 리빙(Easy Living)'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파고들며 짙은 여운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뜨거운 호응에 케이윌은 '레이 백(Lay Back)' 무대에서 객석을 오가며 팬들과 가까이서 인사를 나누는 것을 끝으로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케이윌은 앞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케이윌 공식 SNS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타곤 후이, 화끈한 상탈로 ‘워터밤 남신’ 등극 (ft. 권은비)
- 소유, 비키니도 감당 못한 애플힙…아찔한 볼륨 몸매 [DA★]
- 역도 박혜정, 용상 3차 시기 실수 솔직한 심정 밝혀 (사당귀)
- 안재현 이혼 후 이런 감정 처음? 오열까지…“보톡스보다 20배 효과” (끝사랑)[TV종합]
- 임영웅, 이제는 댄스 히어로…완벽 칼군무+귀염 뽀짝 (뭉찬3)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