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엔믹스, 신곡 '별별별' 퍼포먼스 공개

박정선 기자 2024. 8. 18. 11: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MIXX(엔믹스)
그룹 NMIXX(엔믹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였다.

NMIXX는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과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별별별 (See tha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8일에는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오픈하고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영상 속 NMIXX는 힙하고 파격적인 컴백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손톱까지 까맣게 칠한 올블랙 스타일링에 스모키 메이크업, 화려한 헤어 컬러가 눈에 확 띄는 특별함을 드러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여섯 멤버는 단단한 시멘트를 드릴로 부수거나 푸르른 하늘을 자유로이 날고 중력을 거스른 채 빌딩 벽면을 달리는 등 예사롭지 않은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새하얀 미지의 공간에서 펼치는 퍼포먼스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한다. 그루비한 리듬에 맞춰 양손을 쭉 뻗거나 엄지를 아래로 내린 포인트 안무가 뮤직비디오 완편은 물론 신곡 무대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별별별 (See that?)'은 올드스쿨 힙합 장르를 미니멀한 비트에 담아 시크한 매력을 증폭시킨 곡이다. 얼터너티브 K팝 그룹 바밍 타이거(Balming Tiger)의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오메가 사피엔(Omega Sapien)이 작사에 참여했고, 멤버 설윤은 앞서 공개한 트랙 리스닝 세션 영상을 통해 "저희가 시도해 보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이 있는 곡이다. 떼창과 화음이 웅장하게 채워지는 구간이 벅차오르는 느낌이 들어서 가장 NMIXX스럽다"고 소개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을 필두로 'SICKUHH (Feat. Kid Milli)'(씨커 (피처링 키드밀리)), 'Red light sign, but we go'(레드 라이트 사인, 벗 위 고), 'BEAT BEAT'(비트 비트), 'Moving On'(무빙 온), 'Love Is Lonely'(러브 이즈 론리) 총 6곡이 수록된다.

한편 NMIXX의 미니 3집 'Fe3O4: STICK OUT'과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은 8월 19일(월)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10월 4일~6일에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개최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