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반도프스키, 멀티골로 바르셀로나의 라리가 개막전 승리 이끌다
최대영 2024. 8. 18.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르셀로나)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한지 플리크 감독에게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데뷔전에서 승리를 안겼다.
바르셀로나는 18일(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 경기장에서 열린 발렌시아와의 2024-2025 시즌 프리메라리가 1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2-1로 역전승을 거두었다.
바르셀로나는 이후 추가 득점 없이 경기를 안정적으로 마무리하며 플리크 감독의 첫 라리가 승리를 기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르셀로나)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한지 플리크 감독에게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데뷔전에서 승리를 안겼다. 바르셀로나는 18일(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 경기장에서 열린 발렌시아와의 2024-2025 시즌 프리메라리가 1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2-1로 역전승을 거두었다.
경기 초반 바르셀로나는 전반 44분 발렌시아의 우고 두로에게 헤더로 선제골을 허용하며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 그러나 전반 추가시간, 레반도프스키가 골대 정면에서 동점골을 터뜨리며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후반 시작과 함께 바르셀로나는 빠르게 기회를 만들었고, 2분 만에 하피냐가 페널티지역 안 왼쪽에서 파울을 얻어내며 페널티킥을 획득했다. 후반 4분, 레반도프스키가 키커로 나서 침착하게 골망을 흔들어 경기를 2-1로 뒤집었다. 이로써 레반도프스키는 팀의 역전 결승골을 기록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바르셀로나는 이후 추가 득점 없이 경기를 안정적으로 마무리하며 플리크 감독의 첫 라리가 승리를 기록했다. 플리크 감독은 지난 5월 말 바르셀로나와 계약을 체결한 이후, 프리시즌 동안 여러 팀과의 경기를 통해 팀을 준비시켰다. 잉글랜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비긴 후, 레알 마드리드와 AC 밀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고, AS 모나코와의 경기에서는 패배를 맛봤다.
사진 = AP, 로이터 / 연합뉴스
최대영 rokmc117@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