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亞투어 성공적 피날레… "9월 컴백·앙코르콘" 예고
이민하 2024. 8. 18.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키가 대만 가오슝에서 첫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막을 내렸다.
키는 17일 대만 가오슝 뮤직센터에서 '2024 키랜드 온 : 앤 온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했다.
이로써 키는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카오, 고베, 가오슝으로 이어진 6개 지역 총 9회 공연의 첫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가오슝 공연에서 키는 밴드 세션 연주에 맞춰 탄탄한 가창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만 가오슝서 아시아 투어 성료
"서울 앙코르콘, 새로운 공연될 것"
"서울 앙코르콘, 새로운 공연될 것"
[이데일리 스타in 이민하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대만 가오슝에서 첫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막을 내렸다.
키는 17일 대만 가오슝 뮤직센터에서 ‘2024 키랜드 온 : 앤 온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했다. 이로써 키는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카오, 고베, 가오슝으로 이어진 6개 지역 총 9회 공연의 첫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가오슝 공연에서 키는 밴드 세션 연주에 맞춰 탄탄한 가창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배드 러브’, ‘가솔린’, ‘킬러’ 등 등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곡, 최근 공개한 일본 신곡 ‘텅 타이드’와 ‘프레시’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완성도 높은 무대로 선사하며 관객들과 또 하나의 잊지 못할 ‘키랜드’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었다.
키는 ‘포에버 유어스’(Forever Yours)를 앙코르 곡으로 추가해 공연 마지막까지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그러면서 “다음 달에 새 앨범이 나온다. ‘굿&그레이트’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여서 기대 많이 해주시면 좋겠다”며 “서울 앙코르 콘서트도 새로운 공연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키는 9월 14~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민하 (minha1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보검~나 뛰었네'…미분양 아파트의 반전 [누구집]
- "치킨 6480원? 가격 미쳤다" 이마트 오픈런…직접 맛 보니 [먹어보고서]
- 치매 아버지가 큰형에게 준 상가건물, 증여무효 가능할까요[양친소]
- “원하는 회사가 없어요”…‘그냥 쉬는’ 청년 역대최대
- 친딸 건드린 남편 '직접' 단죄한 아내...법원 판단은 [그해 오늘]
- '편의점 천국' 일본, 주식시장서 상장사 멸종된 이유는
- 'R의 공포' 진정에 반등 기대…한·미 통화정책 주목[주간증시전망]
- 억울한 상속세 물지 말자…좋은 세무대리인 고르는 팁[상속의 신]
- ‘전복이 아빠’ 박수홍, “호르몬 때문 25㎏ 찐 아내, 너무 예뻐”
- 지갑 도난으로 어수선했던 마쓰야마, PO 1차전서 '펄펄'..5타 차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