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최수임, 2년 열애 끝 사업가와 오늘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임이 오늘(18일) 결혼한다.
최수임은 18일 서울 모처에서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최수임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늘 더 나은 곳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을 만나 제가 8월의 신부가 되어요"라며 "그간 도움을 주신 많은 분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낭만에 따르면 최수임 커플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과 믿음을 쌓아오다 2년 간의 열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식은 18일 서울 모처서 비공개로 진행
최수임은 18일 서울 모처에서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
앞서 최수임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늘 더 나은 곳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을 만나 제가 8월의 신부가 되어요”라며 “그간 도움을 주신 많은 분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낭만에 따르면 최수임 커플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과 믿음을 쌓아오다 2년 간의 열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2011년 영화 ‘써니’로 데뷔한 최수임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정유나(이솜 분)와 대립각을 세우는 조민정 대리 역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tvN 드라마 ‘마인’,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등에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이민하 (minha1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보검~나 뛰었네'…미분양 아파트의 반전 [누구집]
- "치킨 6480원? 가격 미쳤다" 이마트 오픈런…직접 맛 보니 [먹어보고서]
- 치매 아버지가 큰형에게 준 상가건물, 증여무효 가능할까요[양친소]
- “원하는 회사가 없어요”…‘그냥 쉬는’ 청년 역대최대
- 친딸 건드린 남편 '직접' 단죄한 아내...법원 판단은 [그해 오늘]
- '편의점 천국' 일본, 주식시장서 상장사 멸종된 이유는
- 'R의 공포' 진정에 반등 기대…한·미 통화정책 주목[주간증시전망]
- 억울한 상속세 물지 말자…좋은 세무대리인 고르는 팁[상속의 신]
- ‘전복이 아빠’ 박수홍, “호르몬 때문 25㎏ 찐 아내, 너무 예뻐”
- 지갑 도난으로 어수선했던 마쓰야마, PO 1차전서 '펄펄'..5타 차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