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예신 취향 아는 선배PD에 질투 "어떻게 아는데?" ('아는형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민경훈이 예비신부를 잘 안다는 선배 '아형' PD를 향해 질투했다.
이에 서장훈이 "창수 PD한테 물어봐. 창수가 더 잘 알 수도 있어"라고 하자 민경훈은 발끈한 듯 자리에서 일어나 "어떻게 아는데?"라고 외쳐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예신 PD의 선배니까"라며 민경훈을 달랬다.
한편 민경훈은 오는 11월 과거 '아는 형님'의 연출을 맡았던 JTBC PD와 결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민경훈이 예비신부를 잘 안다는 선배 '아형' PD를 향해 질투했다.
1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박성웅, 문정희, 박효주, 최원영이 출격했다.
이날 민경훈은 연극 '랑데부'의 출연진 박성웅, 문정희, 박효주, 최원영의 등장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김희철은 "결혼할 사람 생기니까 같이 보러 가게?"라고 물었고, 민경훈은 "갈 수 있으면 (연극)보러 가겠다"라고 밝혔다. '집돌이'로 유명한 민경훈은 "아직 경기도를 벗어난 적 없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서장훈은 "PD님과 맨날 집에만 있었는데 (보러 가라)"라고 데이트를 부추겼다.
이어 박효주가 "(예비신부가)연극 보는 거 좋아하시냐"라고 묻자 민경훈은 "물어봐야 할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에 서장훈이 "창수 PD한테 물어봐. 창수가 더 잘 알 수도 있어"라고 하자 민경훈은 발끈한 듯 자리에서 일어나 "어떻게 아는데?"라고 외쳐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예신 PD의 선배니까"라며 민경훈을 달랬다.
이후 이상형에 대한 얘기가 나왔고, 민경훈은 예비 신부가 이상형이냐는 질문에 "나는 뭐 완전 이상형이랑 만났지"라고 답했다. 하지만 서장훈은 "빨리 얘기해라. 버벅대지 말고"라며 "너 이거 시간 끌면 나중에 큰일난다"라고 지적해 폭소를 안겼다.
또한 민경훈은 '어떤 면이 가장 이상형과 가깝냐'고 묻자 "성격적이 면이 가장 가깝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서장훈은 또 "예쁘다고 얘기해야지"라고 훈수를 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민경훈은 오는 11월 과거 '아는 형님'의 연출을 맡았던 JTBC PD와 결혼한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철♥윤세아, 부부됐다..“든든하고 의지 돼”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 이강인 옆에 있는 211cm 괴물은 누구?
- 캐나다 미녀 육상선수, 성인콘텐츠 사이트 활동 들켰다…銅메달 회수되나
- "수컷 개 중성화 수술해도 수컷" 비난에 트랜스젠더 골퍼 "남 탓" 반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