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호텔항공경영학과 이준재 교수, 한국관광레저학회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남대학교는 이준재 호텔항공경영학과 교수가 (사)한국관광레저학회 제19대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준재 교수는 한국와인소뮬리에 학회장과 한국호텔리조트 학회장을 역임했다.
이 교수는 "학회가 국내외적으로 학문적 성장을 위한 역할과 관광산업계·정부, 유관기관, 지자체가 함께해 생태계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학회로 만들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분야 학회가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한남대학교는 이준재 호텔항공경영학과 교수가 (사)한국관광레저학회 제19대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17일 밝혔다. 임기는 2024년 9월 1일부터 2년이다.
한국관광레저학회는 1989년 2월 설립돼 한국의 관광학계와 관련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대표 학회로 현재 3100여명의 회원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 학회는 한국의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학문적 관점과 지속가능한 산업체 구조와 시스템구축을 위한 대표 학회로 손꼽힌다.
이준재 교수는 한국와인소뮬리에 학회장과 한국호텔리조트 학회장을 역임했다.
이 교수는 “학회가 국내외적으로 학문적 성장을 위한 역할과 관광산업계·정부, 유관기관, 지자체가 함께해 생태계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학회로 만들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분야 학회가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순실 딸' 정유라, 계속되는 후원금 호소…"아파트 월세도 못 내"
- '삐약이' 신유빈,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모델 발탁
-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에요?"...추석 앞둔 채솟값 '비상'
- "이해해주면 안되냐" 10대 제자 성폭행하려 한 연기학원 대표, 피해자 2차 가해까지
- [속보] JMS 폭로한 '나는 신이다' PD 검찰 송치…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
- "배터리 제조사 공개 무의미"...실시간 상태 공유가 '정답'
- 난치병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개발 '순풍'
- '국제비상사태' 원숭이두창, 전 세계 확산…스웨덴 이어 파키스탄서도
- "국가유공자 할아버지가 태극기 나눠주시더니"…'명품 아파트'된 사연
- 용인서 주차된 테슬라 전기차 '화재'…소화덮개로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