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하와이···블핑 리사, 재벌 남친과 데이트 목격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하와이에서 태그호이어 최고경영자(CEO)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나왔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에는 하와이에서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를 목격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공유됐다.
앞서 리사와 프레데릭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올해 2월에는 리사가 미국에서 프레데릭 가족들을 소개받고 휴가까지 함께 즐겼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하와이에서 태그호이어 최고경영자(CEO)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나왔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에는 하와이에서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를 목격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공유됐다.
이 게시물에는 한 장의 사진이 첨부됐다. 사진 속에는 리사로 보이는 여성과 그의 맞은편에 앉은 남성의 뒷모습이 담겼다. 누리꾼들은 이 남성을 프레데릭 아르노로 추정하고 있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를 이끄는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넷째 아들이다. 프레데릭은 태그호이어 CEO(최고경영자)와 LVMH 이사 등 직함을 갖고 있다.
앞서 리사와 프레데릭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고 있다. 올해 2월에는 리사가 미국에서 프레데릭 가족들을 소개받고 휴가까지 함께 즐겼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한편 리사는 16일 새 싱글 '뉴 우먼'(NEW WOMAN)을 발표하고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뉴 우먼'은 리사의 매력적인 보컬·랩과 '그래미 어워즈' 수상 이력을 지닌 로살리아의 세련된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노래다. 신곡 프로듀싱에는 팝의 거장 맥스 마틴과 일리야 살만자데가 참여했다.
리사는 지난 6월 싱글 '록스타'(ROCKSTA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70위에 오르고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8위를 기록했다.
박윤선 기자 sepy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래하러 온 건지, 배구하러 온 건지'…안세영 논란 속 김연경 발언 재조명
- '생리는 금요일에만 하는 건가'…너도나도 생리공결 쓰자 '소변검사' 요구한 대학 '시끌'
- 함소원 '2년전 이혼했다' 깜짝 발표…'딸 원한다면 재결합 생각도'
- '뭘 해도 예뻐' 조민, 결혼식 웨딩드레스 사진 풀었다
- '이런 귀여운 먹방은 처음이야'…바나나 먹던 '월클 삐약이' 신유빈 결국
- '3분카레 너마저'…오뚜기, 24개 품목 최대 15% 인상
- “이재명, 조폭과 연결…현금다발도 전달” 주장 조폭 박철민의 최후…
- ''인간 샤넬' 제니처럼'…큰돈 주고 샀던 사람들 '날벼락'
- ‘쯔양 공갈’ 돈 뜯어낸 유튜버들…그들 단톡방 대화내용 보니 ‘경악’
- '광복절 조롱하나' KBS, 광복절 0시 '땡' 치자 '기미가요' '기모노' 내보냈다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