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19세 데뷔곡 최초공개 “오디션 상금으로 낸 노래”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19세에 발매한 데뷔곡을 방송 최초 공개했다.
8월 1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가수 박서진이 '내 꿈을 향해서' 노래를 선보였다.
박서진은 19세에 발매한 데뷔곡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고 백지영은 "너무 풋풋하다"고 감탄했다.
박서진은 "첫 데뷔곡이다. 방송에서 처음 불러본다"고 말했고 은지원이 "왜 안 부르고 있냐"고 묻자 박서진은 "너무 제 이야기 같아서"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서진이 19세에 발매한 데뷔곡을 방송 최초 공개했다.
8월 1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가수 박서진이 ‘내 꿈을 향해서’ 노래를 선보였다.
박서진은 19세에 발매한 데뷔곡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고 백지영은 “너무 풋풋하다”고 감탄했다. 은지원은 “희망차면서 뭔가 진짜 되게 전통 트로트 느낌이 확 난다. 되게 좋다”고 말했다.
박서진은 “첫 데뷔곡이다. 방송에서 처음 불러본다”고 말했고 은지원이 “왜 안 부르고 있냐”고 묻자 박서진은 “너무 제 이야기 같아서”라고 답했다. 백지영은 “많은 분들에게 감정이입이 될 수 있는 그런 좋은 노래 같다”고 말했다.
박서진은 데뷔에 대해 “2013년 7월 2일에 트로트 오디션이 있었다”고 말했고 백지영은 “나랑 데뷔가 비슷하다. 난 7월 1일”이라고 반색했다. 박서진은 “전 2013년이요”라고 선을 그었고 백지영은 “미안”이라고 사과했다.
박서진은 “트로트 오디션에서 우승을 해서 그 상금으로 앨범을 냈다”고 말했고 백지영은 “그 오디션이 1000:1이었다고 한다”며 감탄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시영, 120만원 젤리슈즈 늦은 배송에 분노보다 설렘 “남은 여름 신나게”
- 서효림, 시모 김수미 놀랄 과감 비키니‥섹시한 복근+구릿빛 피부
- 유혜정 “전남편 은퇴식 사진에 성형 악플, 딸 앞도 성형괴물 막말”(금쪽)[어제TV]
- ‘띠동갑’ 김지석♥이주명 열애→김지석 “애 안 낳아, 내 마음” 자녀관 재조명
- 오정연X정다은X서현진 과감+늘씬 수영복 자태, 자기관리 완벽한 아나운서 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