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양궁계 차은우? 몰매 맞을 듯…김태우 닮은꼴은 인정"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우진이 가수 김태우, 차은우로 언급되는 심경에 대해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양궁 국가대표 선수단이 등장했다.
이어 대한민국 양궁 사상 첫 5종목 석권에 빛나는 양궁 국가대표 김우진, 이우석, 김제덕, 임시현, 전훈영, 남수현 선수가 등장했다.
이어 유재석은 "요즘 양궁계 차은우란 말이 있다"라고 했지만, 김우진은 "이건 안 될 것 같다. 여론 몰매를 맞을 것 같다"라며 심박수가 높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우진이 가수 김태우, 차은우로 언급되는 심경에 대해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양궁 국가대표 선수단이 등장했다.
이날 유재석은 2024 파리 올림픽에 대해 "역대 올림픽 역사상 가장 적은 선수들이 출전했는데 엄청난 성적을 거두었다"라고 밝히며 거의 모든 경기를 봤다고 했다. 이이경도 "근대5종에 마라톤까지 다 봤다"라고 했고, 하하는 "우리 애들이 더 봤다"라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하하가 봤는지 다시 확인하면서 "방송 쉬는 동안 축제 다녀야 한다"라고 해명해 주었고, 하하는 "각설이처럼 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주우재는 "양궁 경기는 거의 다 생방송을 봤다"라며 "저희도 이분들 나온다는 걸 기사로 알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 양궁 사상 첫 5종목 석권에 빛나는 양궁 국가대표 김우진, 이우석, 김제덕, 임시현, 전훈영, 남수현 선수가 등장했다. 남수현이 "얼마 전 '스팟' 무대 멋있게 봤다고 하자 바로 주우재와 박진주는 앞으로 나와 '스팟' 무대를 선보였다. 이우석은 "이이경 형님 닮았단 말 듣고 와보고 싶었다"라고 했다. 이이경이 "저랑 닮았다 글 봤냐"라고 묻자 이우석은 "살찐 이이경 닮았다고"라고 밝혔다.
김제덕은 "하하 님이 궁금했다. 개그맨이신데 어떻게 하시나"라고 했고, 하하는 "개그맨 맞다"라고 당황했다. 유재석이 "3년 전 도쿄 올림픽 끝나고 봤는데, 그사이 의젓해졌다"라고 하자 하하는 "눈에 똘끼는 어쩔 수 없다"라고 말하기도.
이후 실시간으로 선수들의 심박수를 체크하면서 토크가 펼쳐졌다. 주우재는 전훈영에게 "심박수가 지금 더 높다"라고 말했고, 전훈영은 "활 쏘는 건 본업이니까 컨트롤이 되는데"라면서도 심박수는 계속 올라갔다.
이이경은 전훈영에게 "남자친구가 뭐라고 하냐"라고 물었고, 전훈영은 "그냥 잘했다고 많이 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유재석이 "알고 물어본 거냐"라고 하자 이이경은 이우석이 옆에서 손으로 알려주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이 김태우 닮은꼴에 대해 언급하자 김우진은 "김태우 씨 닮았단 얘기는 많이 들었다"라면서 자신과 김태우의 비교 사진을 보고 "많이 닮긴 했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유재석은 "요즘 양궁계 차은우란 말이 있다"라고 했지만, 김우진은 "이건 안 될 것 같다. 여론 몰매를 맞을 것 같다"라며 심박수가 높아졌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 측 "허위비방 악플러 검찰 기소, 마녀사냥=불법행위"[전문]
- 손담비, 母 잔소리에 폭발 "결혼하면 잔소리 안 한다더니 이젠 임신" (아빠나)
- 데이지 에드가 존스 "한국으로 이사 오고파...떡볶이+회오리 감자에 푹" ('문특')
- 정재용, 2년만 전부인 재회 "딸이 찾기 전엔 안 봤으면 한다고" (꽃중년) [종합]
- 베이비복스 "안티들이 차량 포위하고 와이퍼 꺾어.. 팬사인회도 취소"('돌싱포맨')[종합]
- 민희진, 침묵 깼다.. "성희롱 의혹 간부와 오래 안 사이 아냐, 편향되게 지지할 이유 없어"[종합]
- 멜로망스 김민석 "동생 김우석, 진짜 잘생겼다…형제인 게 축복" (채배불) [종합]
- "회사 지각하면 징역 1년" 소련식 마구잡이 처벌에 패널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한혜진 "비키니 입으려 브라질리언 왁싱"…이시언 "박나래 온다" 경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