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임시현, “여자양궁 최약체란 말 서운...댓글 직접 달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시현 선수가 네티즌 우려에 직접 댓글을 달았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임시현 선수에게 "네티즌 댓글에 직접 댓글 달았다더라"라고 말했다.
양궁 대표팀 6인 김우진, 이우석, 김제덕, 임시현, 전훈영, 남수현 선수들은 파리올림픽에서 총 금메달 5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거머쥐었다.
여자 대표팀은 올림픽 단체전 10연패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김우진과 임시현은 올림픽 3관왕을 달성하면서 한국 양궁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시현 선수가 네티즌 우려에 직접 댓글을 달았다고 밝혔다.
8월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면뭐하니×양궁대표팀’ 편이 펼쳐졌다.
유재석은 올림픽 10연패를 달성한 여자 양궁팀에게 질문 폭탄을 던졌다. “올림픽 끝나고 지금까지 어떻게 지냈냐”라는 질문에 전훈영 선수는 “올림픽 이후 계속 집에 있었다”라고, 남수현 선수는 “집에서 강아지랑 놀았다” 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여자 대표팀이 최약체라는 평으로 우려를 샀었다”라고 말했다. 임시현 선수는 “우리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활을 잘 쏴서 선발된 건데”라며 서운했던 심정을 얘기했다.
유재석은 임시현 선수에게 “네티즌 댓글에 직접 댓글 달았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아뉜데 아뉜데 라고 달았냐”라며 웃음을 던졌다. 임시현 선수는 “그냥 담백하게 응원해주세요 라고 달았다”라고 차분하게 답했다.
유재석은 “임시현 선수가 3관왕 된 후 세리머니 한 게 화제가 됐다”라고 말했다. 임시현 선수는 “그 어려운 거 제가 해냈습니다 라는 뜻”이라고 답해 감동을 안겼다.
양궁 대표팀 6인 김우진, 이우석, 김제덕, 임시현, 전훈영, 남수현 선수들은 파리올림픽에서 총 금메달 5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거머쥐었다. 여자 대표팀은 올림픽 단체전 10연패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김우진과 임시현은 올림픽 3관왕을 달성하면서 한국 양궁의 위엄을 드러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양궁 대표팀 속성 코칭 속 ‘재석빵야’ 활약
- ‘놀면 뭐하니?’ 양궁 GOAT 김우진, 결승 슛오프+대기실 사진 비하인드 공개
- 양궁 대표팀 6人, ‘놀면 뭐하니?’ 완전체 최초 출격!
- '놀뭐' 커피프린스 최건, '0교시는 인싸타임' 주연 발탁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실없는 대화에 나경은이 힘들어한다”
- 이이경에게 쏟아진 동대문 상인 칭찬 “진짜 사입삼촌 같아” ‘놀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