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원형탈모에도 못 버리는 금발 사랑..바비인형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금발의 미모를 자랑했다.
전소미는 17일 자신의 SNS에 "20장의 '아이스크림' 사복. 컴백할 때 곡의 스타일로 사는 편"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전소미는 금발의 헤어스타일로 바비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었다.
특히 전소미는 최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 잘못된 탈색, 염색으로 원형탈모를 겪은 일화를 공개했던 만큼 금발 헤어스타일도 눈길을 끌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전소미가 금발의 미모를 자랑했다.
전소미는 17일 자신의 SNS에 “20장의 ‘아이스크림’ 사복. 컴백할 때 곡의 스타일로 사는 편”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활동 중인 전소미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전소미는 금발의 헤어스타일로 바비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었다. 늘씬한 몸매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워너비다운 사복 패션을 완성했다. 일상에서도 센스 있는 패션과 아름다운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전소미는 최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 잘못된 탈색, 염색으로 원형탈모를 겪은 일화를 공개했던 만큼 금발 헤어스타일도 눈길을 끌고 있었다.
전소미는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전소미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