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 있게 해!" 유재석, 이런 모습 처음...박성웅과 동갑내기 기싸움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박성웅과 동갑내기 케미를 선보인다.
18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동갑내기 유재석과 박성웅의 불꽃 배드민턴 매치가 공개된다.
오프닝부터 과거 같은 야구동호회 출신임을 밝히며 동갑내기 케미를 보여준 유재석과 박성웅은 배드민턴 대결에서 다른 팀에 위치해 '新 라이벌'로 거듭나며 신경전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유재석이 박성웅과 동갑내기 케미를 선보인다.
18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동갑내기 유재석과 박성웅의 불꽃 배드민턴 매치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필사의 촌캉스'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은 박성웅, 윤경호와 함께 시골마을로 바캉스를 떠나 배드민턴 한판 승부를 펼쳤다. 평범한 배드민턴과 달리 프라이팬, 얼음 채, 꽹과리 등 기상천외한 이색 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오프닝부터 과거 같은 야구동호회 출신임을 밝히며 동갑내기 케미를 보여준 유재석과 박성웅은 배드민턴 대결에서 다른 팀에 위치해 '新 라이벌'로 거듭나며 신경전을 펼쳤다. 올림픽을 방불케 하는 무한 랠리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뽐내는가하면, '런닝맨' 표 경기답게 온갖 변칙의 난무했다는 후문이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매너 있게 해!", "조심하세요! 고의는 아닙니다"라며 기싸움을 펼쳤다.
과연, 동갑내기 배드민턴 매치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그 결과는 이번주부터 평소보다 5분 앞당겨진 18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현장] "다시 부부로 재회"…'완벽한 가족' 김병철♥윤세아, '스캐…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이강인 옆에 있는 211cm 괴물은 누구?...'연봉 700억' 지구 1…
- 캐나다 미녀 육상선수, 성인콘텐츠 사이트 활동 들켰다…銅메달 회수되나
- "수컷 개 중성화 수술해도 수컷" 비난에 트랜스젠더 골퍼 "남 탓" 반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