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펑키X키치’ 첫 미니 ‘씬드롬’ 콘셉트 이미지 공개

하경헌 기자 2024. 8. 17. 1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리센느 첫 미니앨범 ‘씬드롬’ 콘셉트 이미지. 사진 더뮤즈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리센느가 첫 미니앨범 콘셉트 이미지에서 반짝이는 여름을 예고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17일 자정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1집 ‘씬드롬(SCENEDROME)’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리센느는 몽환적인 배경 속에서 빛나는 외모와 함께 트렌디한 감성이 느껴지는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리센느 첫 미니앨범 ‘씬드롬’ 콘셉트 이미지. 사진 더뮤즈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들은 지난 16일 자정 멤버 원이, 제나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까지 추가로 공개했다. 원이와 제나는 화려한 액세서리와 메이크업 등 키치한 스타일을 고수하며, 마치 판타지 속 상상의 존재를 보는 듯한 착각을 안겼다.

리센느는 데뷔 앨범에서 리센느는 청순하고 우아한 자태를 보였다면, 이번 미니 1집 ‘씬드롬’에서는 청량함을 머금은 매력을 예고했다.

리센느의 첫 미니앨범 ‘씬드롬’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