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청의 "한정 S급다운 성능의 온필드 격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상단 이미지 측면 버튼 클릭 시 다음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호요버스가 14일 젠레스 존 제로 신규 에이전트 '청의'를 출시했다.
청의는 온필드 격파형 에이전트로, 일반 공격과 회피 공격으로 섬락전압을 쌓고 취화월운전으로 강력한 대미지 및 그로기 수치를 누적시킨다.
취화월운전은 무적 판정 및 패시브 누적, 딜링까지 빠질 수 없는 청의의 핵심 스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상단 이미지 측면 버튼 클릭 시 다음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호요버스가 14일 젠레스 존 제로 신규 에이전트 '청의'를 출시했다. 청의는 이전 픽업 에이전트 주연과 동일한 형사특수팀 소속으로, 첫 한정 S급 격파 캐릭터다. 1.1버전 스페셜 에피소드 언더커버 R&B에서도 주역으로 활약한다.
청의는 온필드 격파형 에이전트로, 일반 공격과 회피 공격으로 섬락전압을 쌓고 취화월운전으로 강력한 대미지 및 그로기 수치를 누적시킨다. 그로기 후 누킹에 특화된 주연과 합이 잘 맞는다.
일반 공격 3타의 연격은 회피 시에도 끊기지 않으므로, 손이 아프겠지만 회피 후 열심히 연격을 유지해야 한다. 연격 시전 중 소리가 들리며 반짝 할 때 손을 떼면 4타가 나가면서 공격이 종료된다. 반짝 할 때 떼야 강공격 판정으로 들어간다.
섬락 상태에서 사용하는 취화월운전은 홀드 스킬로 돌진 공격 5회와 대량의 전기 속성 피해를 주는 종결의 일격으로 구성됐다. 돌진 공격 중 손을 떼면 바로 종결의 일격이 시전된다. 피격 직전 종결의 일격을 시전하면 극한 회피가 발동하며, 적에게 명중할 시 패시브 10스택을 누적한다.
취화월운전은 무적 판정 및 패시브 누적, 딜링까지 빠질 수 없는 청의의 핵심 스킬이다. 종결의 일격 활용도에 따라 청의의 생존력이 달라지니 꼭 컨트롤을 손에 익히길 권한다.
손이 아픈 것을 제외하면 지금까지 출시된 격파 S급 캐릭터 중 독보적인 성능, 우월한 타격감을 자랑한다. 돌파 및 전용 엔진을 크게 타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전기 속성 파티를 꾸릴 생각이 있거나 주연을 보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뽑는 것을 추천한다.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