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백화점업계, 주말·휴일 다채로운 이색 프로모션 선봬

백운석 기자 2024. 8. 17. 1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롯데백화점 등 대전지역 백화점업계가 8월의 둘째 주말을 맞아 다채로운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역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갤러리아타임월드는 7‧8층의 스포츠 브랜드들이 다채로운 상품행사를 전개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22일까지 와인축제 '뱅 드 신세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두바이식 초콜릿 팝업 행사와 함께 패션 상품군의 이월상품전, 사계절상품전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롯데백화점 등 대전지역 백화점업계가 8월의 둘째 주말을 맞아 다채로운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역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갤러리아타임월드는 7‧8층의 스포츠 브랜드들이 다채로운 상품행사를 전개한다. 미즈노는 18일까지 이월 상품전을, 아디다스는 2024년 F‧W 상품 구매 시 10~15%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7층의 스코틀랜드 클래식 골프웨어 맥케이슨도 2023년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월상품전을 연다.

4층의 제화 브랜드 고세에서는 균일가전을, 금강제화에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를 펼치고 6층의 남성 슈즈 브랜드 듀퐁 슈즈는 특집전을 펼친다.

지하 2층 고메이494에 위치한 팝업전문 플랫폼 G-LAB에서는 여름 인기 디저트 브랜드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22일까지 와인축제 ‘뱅 드 신세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특가와인 상품과 인기 위스키는 물론 리워드 혜택까지 마련했다.

인기 위스키인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16년 프렌치 오크, 맥캘란 15년 더블캐스크, 러셀 리저브 싱글 배럴, 야마자키DR, 히비키 하모니, 하쿠슈DR, 산토리 가쿠빈 이 행사에 참여한다.

대전신세계는 와인 축제 외에도 패션부터 침구까지 신규 브랜드들이 선보인다.

오는 20일 2층에 새롭게 문을 여는 레페토는 9월 1일까지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같은 날 4층에는 나이키스윔이 문을 열고, 배럴은 리뉴얼 오픈해 20일부터 25일까지 정상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한편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8월 19일 휴점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두바이식 초콜릿 팝업 행사와 함께 패션 상품군의 이월상품전, 사계절상품전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두바이식 초콜릿 팝업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지하1층 식품푸드플랫폼에서 진행된다.

패션상품군 행사도 열린다. 여성패션인 손정완, 쉬즈미스, BCBG는 이월상품전 행사를 오는 22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펼친다.

남성패션 브랜드인 브룩스브라더스는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사계절 상품전 행사를 29일까지 1층 특설행사장에서 연다.

해외 유명 브랜드 편집 매장인 스말트, 롯데탑스, 스니커바의 행사가 18일까지 진행된다.

대전 백화점업계 한 관계자는 “가을시즌을 앞두고 지역 백화점들이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알뜰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