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업 차트쇼' 엔싸인, 거침없는 호랑이의 질주 'Tiger'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싸인(n.SSign)이 거침없는 호랑이의 질주를 보여줬다.
엔싸인은 지난 16일 방송된 ENA '케이팝업 차트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Tiger (타이거)'의 타이틀곡 'Tiger (New Flavour)(타이거 (뉴 플레이버)' 무대를 선보였다.
엔싸인은 늘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지 않는 또 다른 색(Flavour)을 담아낸 타이틀곡 'Tiger (New Flavour)'을 통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호랑이의 기세'를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그룹 엔싸인(n.SSign)이 거침없는 호랑이의 질주를 보여줬다.
엔싸인은 지난 16일 방송된 ENA '케이팝업 차트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Tiger (타이거)'의 타이틀곡 'Tiger (New Flavour)(타이거 (뉴 플레이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각각의 개성을 표현한 힙 앤 핫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엔싸인의 기세 가득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진한 표정 및 제스처가 '케이팝업 차트쇼'의 뜨거운 열기를 끌어올렸다.
또 엔싸인은 휘몰아치는 래핑과 묵직한 사운드로 웅장한 무드를 자아냈다. 곡 제목처럼 거침없는 호랑이의 기세를 닮은 엔싸인의 파워풀한 매력 또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Tiger'는 엔싸인이 지난 2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Happy &(해피 앤드)'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리패키지 앨범이다. 엔싸인은 늘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지 않는 또 다른 색(Flavour)을 담아낸 타이틀곡 'Tiger (New Flavour)'을 통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호랑이의 기세'를 전하고 있다.
한편, 엔싸인은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근석 “차마 말 못했다” 갑상선암 투병 깜짝고백…‘티 안낸 이유’ 뭔가했더니
- "허웅이 강간, 임신했다" 주장한 전 연인, '공갈 혐의'로 검찰 송치
- “빨래하러 왔나, 운동하러 왔나”…‘안세영 하녀살이’ 논란에, 배구 김연경 재소환
- “거래 하려면 독도 그림 빼” 日 요구에 수출 포기…사연 알려지자 주문 폭주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와 이혼…"99% 딸을 위한 결정”
- 76세 김용건 3살 아들 언급…"영상보니 킥보드 타더라"
- “확 늙었네”…살면서 두 번, ‘이 나이’에 급노화 온다
- 정유라 “월세 못내고 전기까지 끊길 지경”…생활고에 후원 호소
- ‘바나나 먹방’ 난리 나더니…‘삐약이 신유빈’ CF 모델로, 모델료 ‘기부’까지
- 손석구 “‘나는 솔로’ 나가고 싶다…출연자들 너무 서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