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축구에 진심…'리던즈FC' 구단주→아마추어 축구리그 창설('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히어로' 임영웅이 축구 리그까지 창설한 이유를 밝힌다.
오는 18일 오후 7시 10분 JTBC '뭉쳐야 찬다3'에는 안정환 감독에게 2전 2패를 당한 임영웅이 4년 만에 자신이 만든 구단 '리턴즈 FC' 선수들과 화려하게 돌아온다.
'리턴즈 FC 구단주' 임영웅은 그 간의 설욕을 씻기 위한 복수전을 예고해 피 튀기는 대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자신만큼이나 축구에 진심인 사람들을 모아 '리턴즈 FC'를 창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국민 히어로' 임영웅이 축구 리그까지 창설한 이유를 밝힌다.
오는 18일 오후 7시 10분 JTBC '뭉쳐야 찬다3'에는 안정환 감독에게 2전 2패를 당한 임영웅이 4년 만에 자신이 만든 구단 '리턴즈 FC' 선수들과 화려하게 돌아온다. '리턴즈 FC 구단주' 임영웅은 그 간의 설욕을 씻기 위한 복수전을 예고해 피 튀기는 대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축구에 진심인 임영웅의 남다른 축구 사랑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해 4월 프로축구 K리그 'FC서울' 홈경기에 시축 및 하프타임 행사를 진행, 4만 5000여 명의 구름관중이 모여 화제가 됐다. 임영웅은 "당시 경기장 잔디를 위해 저를 포함한 모두가 축구화를 신었다"고 비하인드를 밝힌다. 이에 '66만 축구 유튜버' 김진짜는 "축구팬들에게 가장 평판 좋은 분"이라며 임영웅의 남다른 축구 사랑을 극찬한다.
임영웅의 축구 사랑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자신만큼이나 축구에 진심인 사람들을 모아 '리턴즈 FC'를 창단했다. 임영웅은 "축구 선수를 꿈꾸던 사람들이 다시 모였다는 의미"라며 구단 이름에 대한 설명까지 더한다. 심지어 비슷한 실력의 팀들과 체계적인 경기를 위해 아마추어 축구리그(KA리그)까지 만들었다고 밝힌다. 임영웅의 엄청난 추진력과 축구에 대한 진심에 안정환 감독은 물론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 모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한편, '리턴즈 FC 구단주' 임영웅은 "영입 1순위가 여기에 있다"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임영웅의 고백으로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은 '리턴즈 FC' 입단을 향한 설렘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축구에 진심인 구단주 임영웅의 마음을 사로잡은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현장] "다시 부부로 재회"…'완벽한 가족' 김병철♥윤세아, '스캐…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이강인 옆에 있는 211cm 괴물은 누구?
- 육상선수, 성인 사이트 활동 들켰다..銅메달 회수되나
- "수컷 개 중성화 수술해도 수컷" 비난에 트랜스젠더 골퍼 "남 탓" 반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