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연예인이랑 안 사귀어 봐"...전현무, 빠르게 '플러팅' ('현무카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이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ENA '현무카세'에서는 게스트로 채정안, 오나라가 출연해 셰프 전현무, 김지석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전현무는 채정안에 "갑자기 궁금한 게 있는데, 연예인 몇 명 사귀었냐"라고 물었다.
그 말을 들은 전현무는 카드를 꺼내 채정안에 마술 플러팅을 빠르게 날렸고, 채정안은 "저런 건 싫어"라고 선을 그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배우 채정안이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ENA '현무카세'에서는 게스트로 채정안, 오나라가 출연해 셰프 전현무, 김지석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전현무는 채정안에 "갑자기 궁금한 게 있는데, 연예인 몇 명 사귀었냐"라고 물었다. 그 말을 들은 김지석이 "형 먼저 얘기해"라고 하자, 전현무는 "난 다 알잖아"라고 두 번의 공개 연애를 언급했다. 앞서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 전 아나운서 이혜성과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채정안은 "난 (사귄 사람이) 다 비연예인이다. 이제는 연예인을 만나고 싶다. 뮤지션 같은"이라고 밝혔다. 그 말을 들은 전현무는 카드를 꺼내 채정안에 마술 플러팅을 빠르게 날렸고, 채정안은 "저런 건 싫어"라고 선을 그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전현무는 군인일 때부터 채정안을 매우 좋아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후 채정안은 '연애 논쟁'을 이어갔다. '환승 이별 VS 잠수 이별' 주제에서 그는 "난 환승이 낫다. 이유를 알고 상처를 정확히 받으니까"라고 말했다. 전현무 역시 "나도 그렇다. 환승은 이유를 알지만 잠수는 너무 괴롭다"라고 공감했다.
한편, 채정안은 지난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후 광고 모델로 활약했고, 이후 가수로 변신해 활동을 이어갔다. 2005년 결혼으로 연예계 활동을 잠시 멈췄지만, 2007년 이혼하며 연예계에 복귀했다. 이어 2007년 방송된 MBC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ENA '현무카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 측 "허위비방 악플러 검찰 기소, 마녀사냥=불법행위"[전문]
- 손담비, 母 잔소리에 폭발 "결혼하면 잔소리 안 한다더니 이젠 임신" (아빠나)
- 데이지 에드가 존스 "한국으로 이사 오고파...떡볶이+회오리 감자에 푹" ('문특')
- 정재용, 2년만 전부인 재회 "딸이 찾기 전엔 안 봤으면 한다고" (꽃중년) [종합]
- 베이비복스 "안티들이 차량 포위하고 와이퍼 꺾어.. 팬사인회도 취소"('돌싱포맨')[종합]
- 민희진, 침묵 깼다.. "성희롱 의혹 간부와 오래 안 사이 아냐, 편향되게 지지할 이유 없어"[종합]
- 멜로망스 김민석 "동생 김우석, 진짜 잘생겼다…형제인 게 축복" (채배불) [종합]
- "회사 지각하면 징역 1년" 소련식 마구잡이 처벌에 패널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한혜진 "비키니 입으려 브라질리언 왁싱"…이시언 "박나래 온다" 경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