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무서워 아무것도 못해…” 갑상선암 투병 고백 [DA: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안녕하세요 장근석입니다. 고백할 게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장근석은 "수술한지 2주는 지났죠"라고 운을 뗀 뒤 "입을 아직 벌리질 못해"라고 말했다.
장근석은 "사람들이 알면 놀라려나"라고 말했고, 해당 영상 속 다른 인물은 "워낙 또 티를 안 내셨으니까요"라고 말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안녕하세요 장근석입니다. 고백할 게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장근석은 “수술한지 2주는 지났죠”라고 운을 뗀 뒤 “입을 아직 벌리질 못해”라고 말했다. 이어 영상의 자막에는 ‘1년 전 갑상선암을 진단받았어요’라는 말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장근석은 “사람들이 알면 놀라려나”라고 말했고, 해당 영상 속 다른 인물은 “워낙 또 티를 안 내셨으니까요”라고 말을 덧붙였다.
이어 장근석은 “거의 한 8일 이상 무서우니까, 막 몸도 못 쓰고 운동도 못하고. 아무것도 못하고”라고 당시 자신의 상황에 대해 말했다.
해당 영상의 자막에는 ‘2주 후 오늘 확인한 경과도 매우 좋았어요. 이제야 이렇게 얘기할 수 있어 다행이네요’라는 경과도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해당 영상에는 ‘건강을 되찾아 여행을 떠납니다’라는 말과 함께 장근석의 여행기가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 이나은과 무슨 사이? 광복절 심야 러닝 with 오승준 [DA★]
- 소유, 비키니도 감당 못한 애플힙…아찔한 볼륨 몸매 [DA★]
- 안재현 이혼 후 이런 감정 처음? 오열까지…“보톡스보다 20배 효과” (끝사랑)[TV종합]
- 문근영 그렁그렁 눈물 무슨 일? “선풍기 바람 때문” [DA★]
- 싱글맘 오윤아, 비연예인과 공개연애…현실 연애 어떨까 (여배우의 사생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