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제61회 전북도민체육대회 홈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순창군이 제61회 전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이번 전북도민체육대회는 전라북도가 새롭게 전북특별자치도로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모든 역량을 동원해 준비하고 있다"면서 "방문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수들에게는 최고의 경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순창=최영 기자] 전북 순창군이 제61회 전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17일 순창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전북도가 전북특별자치도로 새롭게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로,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순창군 공설운동장에서 '행복 담는 순창에서 함께 여는 특별자치도'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개통된 홈페이지는 대회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창구로, 대회 소개부터 개・폐회식 일정, 성화 행사 등 주요 행사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 교통, 숙박, 맛집, 관광지 정보도 꼼꼼히 담았다. 이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순창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유용한 가이드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군은 남은 기간 동안 철저한 준비를 통해 도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도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이번 전북도민체육대회는 전라북도가 새롭게 전북특별자치도로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모든 역량을 동원해 준비하고 있다"면서 "방문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수들에게는 최고의 경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 한 잔에 하루 종일 '카공족'…콘센트 사용 금지 논란도
- '막바지' 민주 전당대회…'이재명 득표율-정봉주 논란' 주목
- [주간政談<상>] 반쪽 광복절-건국절 논란을 대하는 대통령실의 자세
- [주간政談<하>] "김건희는 살인자" 전현희 발언, 의도적이었다?
- 김지석♥이주명 열애…아이유, 앙코르도 '전석 매진'[TF업앤다운(상)]
- 슈가, 새로운 CCTV 공개…KBS, 광복절에 기미가요 송출[TF업앤다운(하)]
- 금융지주 저축銀 장사 못했다…충당금 압박에 하반기도 불투명
- [알쏭달쏭 유통] 계절마다 잘 나가는 홍삼 제품 따로 있네
- '엄마친구아들'·'손해보기싫어서'…클리셰 승부수[TF초점]
- [우어왔] '강남역'이 11억?…알면 재밌는 지하철 '역명병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