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갑상샘암 투병 고백 “다행히 수술 잘 끝나 회복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37)이 갑상샘암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장근석은 16일 자신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직접 암 진단과 수술 소식을 전했다.
그는 "1년 전 갑상샘암을 진단받았다. 수술한 지 2주가 지났다. 입을 아직 벌리질 못한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갑상샘암을 진단받은 장근석은 올해 5월 수술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장근석(37)이 갑상샘암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장근석은 16일 자신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직접 암 진단과 수술 소식을 전했다. 그는 “1년 전 갑상샘암을 진단받았다. 수술한 지 2주가 지났다. 입을 아직 벌리질 못한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갑상샘암을 진단받은 장근석은 올해 5월 수술을 받았다. 다소 살이 빠진 듯한 모습의 장근석은 다행히 경과가 좋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분들이 걱정하실까 봐 차마 이야기해드리지 못했다. 다행히 수술은 잘 끝났다. 거의 8일 이상을 무서우니까 몸도 못 쓰고 운동도 못 했다”라고 말했다.
수술 후 2주가 지난 장근석은 휴양을 위해 제주도에서 머물 예정이라고 알렸다. 갑상샘암은 비교적 젊은 사람에게도 많이 발병하는 암으로 배우 엄정화, 박소담, 가수 한영 등도 투병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네 ‘뭉찬’할 생각 없나?…안정환, ‘리턴즈 FC’ 구단주 임영웅 영입 제안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심경 고백 “이혼 후 싸움은 줄어, 딸 원한다면 재결합 가능”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황재균♥’ 지연, 이혼설에 올린 사진 한 장...조용히 ‘하트’ 날렸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양주란 대리 꽃길만” ‘내남결’ 공민정-장재호 9월 결혼, 드라마가 낳은 뜻밖 ‘현커’
- 이수지, 매매 사기로 전 재산 4억 날렸다...“다시 월세 산다”
- 정신 나간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韓 물광화장품이 性 윤활유라고?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슈가 KBS에선 못 보나?…KBS “슈가 출연 규제는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