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日 싱글 재킷 이미지 공개…본격 열도 공략 나선다
그룹 에이티즈가 일본 싱글 4집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Birthday)’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빨간 자동차 안에 앉은 에이티즈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소화했으며, 여덟 멤버의 다채로운 포즈가 조화를 이뤘다.
동시에 컨페티가 흩뿌려진 빨강 배경 앞에서는 댄디한 스타일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일본 신보에는 타이틀곡 ‘버스데이’를 비롯해 신곡 2곡과 각 트랙의 반주 버전이 담겼다.
최근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파트 1’은 한국 앨범임에도 일본 레코드협회에서 7월 기준 누적 출하량 10만장을 넘기며 골드 인증을 받았다. 이에 에이티즈는 올해에만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윌’의 골드 인증,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의 플래티넘 인증에 이어 세 번째 일본 레코드협회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일본 첫 팬미팅의 전 회차 티켓을 모두 매진시켰다. 오는 21일과 22일에는 일본 도쿄 ‘가득 시어터’와 27~28일 오사카 ‘그랑 큐브 오사카’에서 현지 팬들과 만나 호흡한다.
에이티즈는 오늘(17일)과 내일(18일) 일본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 ‘2024 서머 소닉’에 출연한다. 에이티즈의 싱글 4집 ‘버스데이’는 오는 10월2일 발매될 예정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