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 공개' 권은비, '워터밤 여신' 아무나 되는 게 아니네...관리 비법 대방출 ('전참시')

김도형 기자 2024. 8. 17. 0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은비 / MBC 제공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명불허전 서머퀸’ 권은비가 ‘전참시’에 재출격한다.

오늘(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09회에서는 워터밤 무대를 대비해 집중 관리에 들어간 ‘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워터밤에 출격하는 ‘대세’ 권은비의 하루를 낱낱이 파헤친다. 이날 권은비는 워터밤 당일에도 무대 위 완벽한 모습을 위해 아침 필라테스를 시작한다. 그는 꾸준한 관리로 빚은 깜짝 복근까지 공개하며 워터밤을 접수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필라테스 경력 6년 차 권은비는 공중에서 다리를 찢는가 하면 물구나무 서서 팔 힘으로만 버티는 등 경력자다운 고난도 자세를 척척 해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그는 “은비만 할 수 있는 동작”이라며 필라테스 선생님조차 인정하게 만든 특별 자세까지 뽐낸다고 하는데. 괴성을 지르며 힘겨워하는 것도 잠시, 혀를 내두를만한 완벽한 자세로 특급 실력을 뽐낸다. 참견인들의 감탄사를 연발하게 한 권은비의 필라테스 실력은 어떠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권은비 / MBC 제공

온몸의 근육을 끌어올려 운동을 마친 권은비는 샵에 방문한다. 그는 쌓여온 워터밤 무대 경험을 토대로 스타일리스트와 오늘의 헤어, 메이크업에 대해 논의한다. 그 과정에서 권은비는 완벽한 방수와 고정을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과 팁들을 전수한다. 다른 팀들에게 워터밤 관련 팁에 대한 문의도 많이 온다는 권은비는 행사의 리얼 꿀팁도 공개한다고. 더 나아가 그는 메이크업 도중 경건하게 무릎을 꿇었다고 하는데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워터밤 아이콘’ 권은비의 스케줄 준비 과정이 궁금해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