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츠의 절대적 에이스’ 이재성, 시즌 첫 경기부터 선발 출격!···마인츠, 비스바덴전 선발 라인업 발표[포칼 라인업]

박찬기 기자 2024. 8. 17. 00: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성. Getty Images



마인츠의 절대적인 에이스 이재성(32)이 시즌 첫 경기인 독일축구협회(DFB) 포칼컵 예선부터 선발 출격한다.

마인츠는 17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간) 독일 비스바덴의 브리타 아레나에서 SV 베헨 비스바덴을 상대로 DFB 포칼컵 1라운드를 치른다.

마인츠 선발 명단. 마인츠 공식 SNS



마인츠는 로빈 첸트너, 안드레아스 한체올센, 앙토니 카시, 도미나크 코어, 필립 음베네, 나디엠 아미리, 사노 카이슈, 막심 라이치, 이재성, 아르민도 지프, 요나탄 부르카르트가 선발 출격한다.

이재성은 첫 경기부터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마인츠에서 핵심 에이스 역할을 맡고 있는 이재성은 지난 시즌 리그 29경기에 출전해 6골 3도움을 올리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이재성의 활약에 힘입어 시즌 내내 강등권에 머물렀던 마인츠는 후반기 반등에 성공하며 극적으로 잔류에 성공했다.

이재성. Getty Images



이번 시즌에도 등번호 7번을 달고 뛰는 이재성은 여전히 팀의 핵심 에이스 자리를 굳건하게 지킬 전망이다. 그리고 포칼컵 1라운드에서 만난 3부리그팀 비스바덴전부터 선발로 나서며 마인츠를 이끈다.

한편 마인츠는 비스바덴전을 시작으로 2024-25시즌을 출발한다. 다가오는 24일 마인츠는 우니온 베를린을 상대로 독일 분데스리가 개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박찬기 온라인기자 cha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