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전기차 ‘공포’…이번엔 테슬라 차량 주차 직후 화재 발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주차 중이던 벤츠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전기차 포비아'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주차 직후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차주는 주차 직후 타이어에서 이상한 소리와 연기가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119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오후 7시 40분쯤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한 도로에 주차된 테슬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다행히 화재로 인한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주차 중이던 벤츠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전기차 포비아’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주차 직후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차주는 주차 직후 타이어에서 이상한 소리와 연기가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119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오후 7시 40분쯤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한 도로에 주차된 테슬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 당국은 "차량에 불이 났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소방관 등 인원 57명과 펌프차 등 장비 20대를 투입, 진화에 나섰다. 소방대원들은 현장에 질식 소화 덮개와 이동식 소화 수조를 설치하고 진화 작업을 벌여 신고 접수 3시간 10여분 만인 오후 10시 57분 큰 불길을 잡았다. 다행히 화재로 인한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소방 당국은 불을 완전히 끄는 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예정이다.
곽선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서 男과 성관계했잖아” 탑승 금지당한 女…“난 레즈비언”
- 정유라 “월세 못내고 단전”… 생활고에 후원 호소
- 신림동 칼부림 30대 중국女 “지갑 분실” 싸운 후 20대女 살해
- ‘김연아 라이벌’ 日 피겨 스타, 16살 제자와 부적절 관계 논란
- “코로나 유행 10월까지… 이대로면 사망자 확 늘어나”
- 신유빈이 안아준 일본 탁구선수, 귀국 이후 “가미카제 기념관 가고파”
- 김용현 국방장관 후보자 “채 상병 사건, 정치선동에 불과”
- “신체 급격 노화의 두 변곡점…44세, 그리고 60세”
- 검찰, 문 전 대통령 계좌추적… 딸과 거래내역 집중 분석
- [속보]윤 대통령, ‘25만원법’·‘노란봉투법’ 거부권 행사…재의요구 법안 21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