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최고의 신랑감"..♥수영, 남친 요리실력 자랑 "뭐든 다 잘해"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수영이 남자친구 정경호의 요리실력을 자랑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진서연의 유쾌한 요리 일상이 공개됐다.
진서연은 "경호가 요리 잘하지 않냐"라 했고 수영은 "오빠 요리 잘한다"며 곧장 대답했다.
이에 수영은 "솔직히 제가 더 요리를 잘 한다. 난 불고기랑 닭볶음탕을 잘한다"라 자랑했고 진서연은 "나중에 닭볶음탕 해줘"라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소녀시대 수영이 남자친구 정경호의 요리실력을 자랑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진서연의 유쾌한 요리 일상이 공개됐다.
16년 전 작품인 연극에 다시 도전하게 된 진서연은 "시간이 지나 다른 역할을 맡았다"라 설명했다.
진서연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자마자 "사랑해요"라고 고백�다. 절친이라는 소녀시대 수영 역시 "알러뷰 투"라고 화답했다. 두 사람은 작품으로 만나 절친이 됐고 운동도 함께하며 우정을 쌓아오고 있다.
진서연은 "나 연습실에서 한 번 터져서 엉엉 울었다. 힘들어서 운 게 아니라 '나는 역량이 안되는 건가?' 싶었다. 다른 사람들은 다 잘하는 거 같은데 나만 계속 못하는 거 같더라. 못할 거 같은 압박감 때문에 엉엉 울었다. 같이 출연한 배우들도 놀라더라"라 회상했다.
하지만 이내 진서연은 "근데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한 두 번 해보니까 감이 딱 올더라"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수영은 "연극 빨리 보고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진서연은 "경호가 요리 잘하지 않냐"라 했고 수영은 "오빠 요리 잘한다"며 곧장 대답했다. 12년째 공개 열애 중인 수영과 정경호. 진서연은 "경호는 섬세하고 다정하고 계속 챙겨준다"라 칭찬했다.
수영에게 정경호가 해주는 최애 음식이 뭔지 물었다. 수영은 "오빠는 다 잘한다"라면서 "라면을 대파를 해서 볶음면처럼 해준다. 청양고추도 넣어서 맛있다"라 했다.
이전 '편스토랑' 방송에서 박정수는 "경호가 요리를 잘한다. 최고의 신랑감이다"라 자랑할 정도로 정경호는 남다른 요리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었다.
이에 수영은 "솔직히 제가 더 요리를 잘 한다. 난 불고기랑 닭볶음탕을 잘한다"라 자랑했고 진서연은 "나중에 닭볶음탕 해줘"라고 웃었다.
진서연은 "서울에 있으니까 자주 보자"라며 "경호 씨가 오면 비빔면도 만들어서 먹고 싶다"라 통화를 마무리 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철♥윤세아, 부부됐다..“든든하고 의지 돼”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이강인 옆에 있는 211cm 괴물은 누구?...'연봉 700억' 지구 1…
- 캐나다 미녀 육상선수, 성인콘텐츠 사이트 활동 들켰다…銅메달 회수되나
- "수컷 개 중성화 수술해도 수컷" 비난에 트랜스젠더 골퍼 "남 탓" 반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