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95년생 덱스 거짓말에 ‘눈으로 욕하는 중’..“동생이야?” (냉터뷰)[Oh!쎈 포인트]

박하영 2024. 8. 16. 19: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리가 덱스의 실제 나이를 알고 깜짝 놀랐다.

지난 15일 유튜브 '덱스의 냉터뷰'에는 '너 뭐야? 혜리 앞에서 자꾸 '덱선이'가 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렇게 혜리는 덱스의 거짓말에 속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덱스는 "약간 냉터뷰가 신경이 쓰인다, 안 쓰인다"라고 물었고, 혜리는 "근데 약간 컨셉도 너무 다르고 분위기가 너무 다르니까 사실 신경쓰이지"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혜리가 덱스의 실제 나이를 알고 깜짝 놀랐다. 

지난 15일 유튜브 ‘덱스의 냉터뷰’에는 ‘너 뭐야? 혜리 앞에서 자꾸 ‘덱선이’가 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덱스는 처음 만난 혜리와 어색한 분위기를 내던 중 혜리를 뚫어져라 바라보더니 “실물이 굉장히”라며 미모에 감탄했다.

특히 95년생인 덱스는 “실례지만 혜리 씨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라고 물으며 94년생이라는 말에 “저는 93년생이다. 제가 오빠네요”라며 인터뷰를 시작했다. 그렇게 혜리는 덱스의 거짓말에 속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인터뷰가 끝날 때쯤, 덱스는 “거짓말 쳤다. 나 95년생이야”라며 이실직고 했다. 놀란 혜리는 “진짜? 동생이야?”라고 물으며, 그동안 나눴던 대화 하나하나 의심하기 시작했다.

덱스는 “와 바로 또 눈빛이 달라지네 사람이 이렇게”라면서도 전혀 몰랐다는 혜리에 “딱 그냥 실물로 봤는데 그런 느낌이 들어서 오 이거 숨겨야겠다고 생각했다. 본능적으로 왠지 모르겠다. 제가 원래 거짓말 안하지 않나. 순간 판단으로 그렇게 한 거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덱스는 혜리 역시 토크쇼 ‘혤’s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자 “알고 있다. 우리 경쟁자잖아. 너 최근에 인급동 1위 했더라?”라고 경계했다. 혜리는 “고마워”라고 웃었고, 덱스는 “그 웃음 뭐냐”라며 제작진을 향해 “우리도 인급동 1위 한 적 있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덱스는 “약간 냉터뷰가 신경이 쓰인다, 안 쓰인다”라고 물었고, 혜리는 “근데 약간 컨셉도 너무 다르고 분위기가 너무 다르니까 사실 신경쓰이지”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덱스는 “나는 네 거 좀 보고 나왔다. 혜리가 친하고 친한 사람들로 게스트가 나온 것 같더라”라고 물었고, 혜리는 “소규모로 시작해서 요청을 하면 안 나와주실 것 같더라. 게스트분들이 처음에는 지인분들한테 부탁을 해서 나와주시고 블랙핑크 지수, 정호연이 출연했다. 지금은 나오고 싶다고 조금조금씩”이라며 밝혔다.

이에 덱스는 “이제는 ‘혤스클럽’이 너무 이렇게 올라오는 바람에 대기자들일 줄을 섰을 것 같은데”라고 했고, 혜리는 “너무 기쁘다”라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덱스의 냉터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