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헛물 드링킹 “갠지스 강물 1리터 마시기 가능”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1박 2일' 새 멤버를 노리며 입수가 아닌 갠지스 강물 1리터 마시기를 호언장담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약칭 '사당귀')에서 박명수는 자신의 이름 석 자를 건 새 프로그램의 판을 짜기 위해 MZ PD들을 상대로 직접 프로그램 섭외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약칭 ‘사당귀’)에서 박명수는 자신의 이름 석 자를 건 새 프로그램의 판을 짜기 위해 MZ PD들을 상대로 직접 프로그램 섭외에 나선다. 이에 ‘사당귀’ 조연출을 필두로 ‘1박 2일’과 유재석의 ‘싱크로유’, JYP(박진영)의 ‘더 딴따라’까지 MZ PD가 총출동하고,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박명수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박명수는 MZ PD들을 만나자마자 본격적인 셀프 영업을 이어간다. 박명수는 “날 메인으로 쓸 유일한 기회”라고 강조하며 “절 섭외하세요. 제가 화제성 만들게요”라며 라디오 방송 이후 쏟아지는 보도와 라디오 128% 광고 등 자신의 독보적인 화제성을 담보로 시청률 30% 공략을 걸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MZ PD들은 박명수의 간절한 외침에 응답할지, 박명수가 ‘무한도전’에 이어 ‘1박 2일’까지 섭렵한 유일한 멤버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송은 18일 오후 4시 4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 이나은과 무슨 사이? 광복절 심야 러닝 with 오승준 [DA★]
- 소유, 비키니도 감당 못한 애플힙…아찔한 볼륨 몸매 [DA★]
- 안재현 오열 “1회부터 이렇게 울면 어떡해” (끝사랑)
- 서효림, 시모 김수미 놀라겠네…과감한 비키니 자태 [DA★]
- 장윤주, 노출도 예술처럼…톱모델 위엄 [화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