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재벌 2세 열애설' 쿨한 언급…L사 가방 자랑까지 "가사 제일 좋아" ('차쥐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재벌 2세와의 열애설에 침묵해온 가운데, '차쥐뿔'을 통해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해당 브랜드는 리사의 열애설 상대인 프레데릭 아르노 가족이 소유하고 있는 브랜드.
한편, 리사는 지난해 7월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뷔통 모에헤네시(LVMH) 회장의 넷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여러 차례 데이트 목격담이 불거지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꾸준히 제기돼왔지만 리사는 이에 대해 침묵을 유지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재벌 2세와의 열애설에 침묵해온 가운데, '차쥐뿔'을 통해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서는 블랙핑크 리사가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리사에 앞서 지수가 '차쥐뿔'에 출연했던 바. 리사는 "저 지수 언니 나왔을 때 엄청 부러워했다"고 밝혔다.
이영지는 "지수 언니도 꽤 많이 마시고 갔다. 어니 주량 어떻게 되냐"고 물었고 리사는 "저는 데킬라를 너무 좋아해서 데킬라 5샷 마시면 계속 트월킹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영지는 "언니 'Rockstar' 들었다"며 즉석에서 커버 공연을 펼쳤다. 이영지는 "노래 너무 좋고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인은 'Lisa, can you teach me Japanese'다. 사실 펀치라인이다. 언니가 좋아하는 구절 있냐"고 물었고 리사는 "Tight dress, LV sent it"이라며 자신이 앰버서더로 활약하는 L사 가방을 꺼내 포즈를 취했다. 해당 브랜드는 리사의 열애설 상대인 프레데릭 아르노 가족이 소유하고 있는 브랜드.
이영지는 "내가 멋있다고 생각하는 점은 브랜드를 가사에 넣는 게. 나 같은 경우는 'LV 샀어, LV 있어' 정도인데 언니는 맞춰줬으니까. 이거는 정말 클래스가 다른 것"이라 감탄했다.
한편, 리사는 지난해 7월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뷔통 모에헤네시(LVMH) 회장의 넷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여러 차례 데이트 목격담이 불거지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꾸준히 제기돼왔지만 리사는 이에 대해 침묵을 유지해왔다.
이 가운데 최근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 가족들이 이탈리아에서 휴가를 보내는 자리에 리사가 참석해 화제가 됐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현장] "다시 부부로 재회"…'완벽한 가족' 김병철♥윤세아, '스캐…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이강인 옆에 있는 211cm 괴물은 누구?
- 캐나다 미녀 육상선수, 성인콘텐츠 사이트 활동 들켰다…銅메달 회수되나
- "수컷 개 중성화 수술해도 수컷" 비난에 트랜스젠더 골퍼 "남 탓" 반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