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위♥︎' 송지은, 프러포즈 받았다.."내 대답은 당연히 Ye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이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행복해 하는 박위와 송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박위도 송지은의 옆에 앉아서 따뜻한 눈길로 예비 아내를 바라보고 있었다.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 해 열애 사실을 공개해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오는 10월 9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이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했다.
송지은은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예상치 못한 프러포즈에 당황해서 ‘뭐야’무새가 되었지만 내 대답은 당연히 Yes”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송지은은 “언제나 나의 눈물 버튼인 오빠의 손편지도,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 시간도, 특별히 늘 함께 기도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제 정말 코앞이다! 앞으로 잘 부탁해”라고 덧붙이며 예비 남편인 박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행복해 하는 박위와 송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송지은은 박위에게 받은 화려한 꽃다발을 안고 행복한 듯 미소 지었다. 박위도 송지은의 옆에 앉아서 따뜻한 눈길로 예비 아내를 바라보고 있었다.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 해 열애 사실을 공개해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오는 10월 9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송지은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