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함소원-진화, 3번만에 진짜 이혼 "2년전 결별, 딸 위한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의 이혼을 발표했다.
함소원은 "그때 사실 저희가 서로 마음이 안 좋은 상태였다. 진화 씨가 새로운 회사를 만들어서 도와주러 갔다. 되게 무거운 그림을 올리고 있길래 도와주려 했다. 그러다 액자가 진화 씨 얼굴로 떨어졌고 진화 씨는 '소원이가 일부러 그런건가'하고 오해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함소원과 진화는 2017년 결혼,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뒀다.
함소원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혼을 선언했다 6시간 만에 말을 바꿨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의 이혼을 발표했다.
16일 함소원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저희가 사실 2022년 12월 정도 이혼했다. 2023년 3월에 공개한 적이 있다. 그때 헤어져야 하는데 혜정이가 있어서 한번 더 노력을 해볼까 해서 라이브 방송을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딸이 저희 둘 다를 원하기 때문에 우리의 감정은 두 번째로 생각하자고 했다. 저도 아직 진화 씨를 좋아하는 마음이 있는데 혜정이 앞에서 너무 많이 싸워서 이혼을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다만 함소원은 여지를 남겨놨다. 그는 "아직은 완전히 헤어졌다고 할 수는 없을 것 같다. 진화 씨는 아직 집에 있다. 딸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제가 잘한 결정인지 모르겠을 때가 있다. 더는 부모가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지 말자는 게 목적이었다. 이혼하고 나니 싸움은 확실히 줄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함소원은 최근 불거진 가정 폭력 의혹에 대해서도 다시 해명했다.
진화는 6일 함소원에게 맞았다며 얼굴에 상처가 난 사진을 공개했다가 삭제했다. 이후 오해였다는 취지의 입장문을 발표하면서 논란이 됐었다.
함소원은 "그때 사실 저희가 서로 마음이 안 좋은 상태였다. 진화 씨가 새로운 회사를 만들어서 도와주러 갔다. 되게 무거운 그림을 올리고 있길래 도와주려 했다. 그러다 액자가 진화 씨 얼굴로 떨어졌고 진화 씨는 '소원이가 일부러 그런건가'하고 오해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함소원과 진화는 2017년 결혼,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뒀다. 이들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버라이어티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는데 돌연 2021년 2월 진화가 결별을 결정하고 출국을 준비 중이며, 시어머니가 진화를 설득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함소원은 불화설을 일부 인정하며 가정을 지키겠다고 밝혔고 두 사람은 화해에 성공했다. 하지만 지난해에도 이들은 또 한번 결별 소식을 전했다. 함소원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혼을 선언했다 6시간 만에 말을 바꿨던 바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철♥윤세아, 부부됐다..“든든하고 의지 돼”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이강인 옆에 있는 211cm 괴물은 누구?...'연봉 700억' 지구 1…
- 캐나다 미녀 육상선수, 성인콘텐츠 사이트 활동 들켰다…銅메달 회수되나
- "수컷 개 중성화 수술해도 수컷" 비난에 트랜스젠더 골퍼 "남 탓" 반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