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웹툰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 연재 개시
이학범 2024. 8. 16. 18:5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 강대현)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를 활용한 웹툰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를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다고 16일 밝혔다.
웹툰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별점 9.4, 다운로드 93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은 동명의 '던파' IP 웹소설이 각색된 작품이다. 주인공 '진성'이 게임 '던파' 속으로 들어가 아라드 세계를 모험한다는 설정으로, '던파' 이야기가 전개되는 주요 시나리오 퀘스트를 수행하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총괄 제작을 맡았으며 '전지적 독자 시점', '도굴왕' 등을 제작한 작가 '3B2S'가 제작에 참여한다. 웹소설을 집필한 이수백 작가도 이번 웹툰에 참여할 예정이다.
웹툰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는 15일 네이버 웹툰에서 최초 8화 분량이 공개됐다. 연재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자정에 2화씩 공개되며, 이후부터는 매주 금요일 1화씩 연재된다.
'아라드 빛: 먼저 걷는 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시리즈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