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전여친 결혼식 사회 봐줘...축하하며 돈도 안 받아" ('현무카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 사회를 봐준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전현무표 음식을 먹던 채정안은 "요즘 친구들이 하는 '연애 논쟁'을 해보자"라며 대화 주제를 꺼냈다.
이에 김지석은 "전 애인과 친구가 될 수 있다 VS 없다?"라고 더 민감한 질문을 던졌고, 전현무는 "난 전 여자친구 결혼식 사회도 봐줬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 사회를 봐준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ENA '현무카세'에는 '관리 끝판왕' 채정안, 오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현무는 게스트를 위해 여름 다이어트 '치트키 코스 요리'를 선사했다.
전현무표 음식을 먹던 채정안은 "요즘 친구들이 하는 '연애 논쟁'을 해보자"라며 대화 주제를 꺼냈다. 채정안은 "내 애인을 터치하면서 웃는 친구, 애인 잘못VS친구 잘못?"이라는 질문를 던졌다. 이에 김지석은 "내 여자친구를 왜 만져? 웃기면 박수를 쳐. 난 너무 불쾌해"라며 반응했다. 반면, 전현무는 "난 여자친구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볼 것 같다"는 의견을 보였다.
이에 김지석은 "전 애인과 친구가 될 수 있다 VS 없다?"라고 더 민감한 질문을 던졌고, 전현무는 "난 전 여자친구 결혼식 사회도 봐줬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전 여자친구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입장이었다.
김지석과 오나라는 "진짜? 너무 쿨남인데?", "그건 너무 이상하다"라며 놀랐고 채정안은 "돈 받았지?"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당시 돈도 받지 않았고 남편도 자신이 전 남자친구라는 사실을 알았다고 이야기 했다. 전현무는 "온앤오프가 더 깔끔하다. 헤어지면 여자 사람이 되니까 객관화가 된다. 그래서 결혼식 사회도 봐준 거다. 심지어 사회를 재밌게 봤다. 이벤트도 했고"라고 '쿨'하게 밝혔다.
이어 전현무는 "환승 이별 VS 잠수 이별?"이라는 주제를 던졌고, 채정안은 "난 환승이 낫다. 이유를 알고 상처를 정확히 받으니까"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나도 그렇다. 환승은 이유를 알지만 잠수는 너무 괴로워"라고 공감했다.
한편, 전현무는 공개 연애를 2번이나 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활동하던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사귀다 헤어졌다. 이후 KBS 아나운서 후배 이혜성과도 열애설이 터지자 인정했으나, 결별하고 말았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ENA '현무카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 측 "허위비방 악플러 검찰 기소, 마녀사냥=불법행위"[전문]
- 손담비, 母 잔소리에 폭발 "결혼하면 잔소리 안 한다더니 이젠 임신" (아빠나)
- 데이지 에드가 존스 "한국으로 이사 오고파...떡볶이+회오리 감자에 푹" ('문특')
- 정재용, 2년만 전부인 재회 "딸이 찾기 전엔 안 봤으면 한다고" (꽃중년) [종합]
- 베이비복스 "안티들이 차량 포위하고 와이퍼 꺾어.. 팬사인회도 취소"('돌싱포맨')[종합]
- 민희진, 침묵 깼다.. "성희롱 의혹 간부와 오래 안 사이 아냐, 편향되게 지지할 이유 없어"[종합]
- 멜로망스 김민석 "동생 김우석, 진짜 잘생겼다…형제인 게 축복" (채배불) [종합]
- "회사 지각하면 징역 1년" 소련식 마구잡이 처벌에 패널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한혜진 "비키니 입으려 브라질리언 왁싱"…이시언 "박나래 온다" 경계